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요 U+C694 Unicode文字

Unicode

U+C694

数値文字参照

요 요

URLエンコード(UTF-8)

%EC%9A%94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YO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qU

「요」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요」に似ている形の文字

「요」の文字を含む単語

요の説明

朝鮮語
文化観光部2000年式: yo
マッキューン=ライシャワー式: yo
イェール式: yo
助詞
요用言のヘ体(해に代表される非格式・非丁寧体)からヘヨ体(해요に代表される非格式・丁寧体)を作る語尾。
해요. 가요. 먹어요.
창문이 열렸어요.: 窓が開きましたよ。
~です。母音で終...[出典:Wiktionary]

요の文字を使った例文

즘은 여러 가지 일들이 동시에 일어나고, 생각해야 할 것들이 많아졌죠. 하지만 그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가끔은 여유를 가지고 살아가야 합니다. 그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니라, 오히려 우리의 삶을 더욱 풍롭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즘 같은 시대에는 인터넷이 발달하여 우리에게 많은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항상 인터넷에만 종속되어 있을 필는 없죠. 가끔은 아날로그적인 방법으로 소통하거나, 손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책을 읽거나, 산책을 하거나... 그런 간단한 일상에서도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즘은 온라인 쇼핑이 발달하여 우리가 필한 것들을 언제든 마음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항상 쇼핑을 해야만 하는 것은 아니죠. 오히려 가끔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물건들을 정리하고, 필 없는 것들은 기부하면서 더욱 소중한 것들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즘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 디지털 기기가 발달하여 우리가 언제 어디서든 정보를 확인하고, 일을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항상 디지털 기기에만 의존할 필는 없죠. 가끔은 손글씨로 쓴 편지를 보내거나, 손으로 작성한 일정표를 사용하거나, 음악을 치거나... 그런 간단한 일상에서도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즘은 경쟁이 치열한 세상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야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자신을 지치게 하고, 끊임없이 일하는 것은 오히려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끔은 자연과 함께 쉬어가며, 새로운 아이디어나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즘의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가끔은 여유로움을 추구하고, 간단한 일상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며, 자연과 함께 쉬어가며... 그러는 것이 우리의 삶을 더욱 풍롭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즘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이지만, 우리가 가지고 있는 ''한 마음을 잃지 않고, 즐겁고 풍로운 삶을 꾸려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보는 것은 어떨까?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