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오 U+C624 Unicode文字

Unicode

U+C624

数値文字参照

오 오

URLエンコード(UTF-8)

%EC%98%A4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O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ik

「오」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오」に似ている形の文字

「오」の文字を含む単語

오の説明

朝鮮語
発音
IPA(?): /o̞/
ハングルでの音声表記: 오
数詞
오 (o) <五>
(漢数詞)五、5。
類義語
다섯(固有数詞)
漢字音
五吳汚午誤梧悟娛烏伍旿奧鰲晤傲嗚墺吾蜈寤獒惡俉塢懊敖澳熬筽鼇
ハングル
構成
ㅇ + ㅗ
文字コード
Unicode
1...[出典:Wiktionary]

O or Oh is a family name in Korea. It is written using the hanja characters, 吳, 五, 伍, 吾, and 晤. According to the 2015 census in South Korea, there were 763,281 people carrying the O surname.[出典:Wikipedia]

오の文字を使った例文

늘은 랜만에 늘의 날씨가 매우 좋았습니다. 전은 래전부터 약속이 잡혀있던 바람에 외출을 했는데, 선선한 전의 바람이 너무 상쾌했습니다. 랜만에 밖을 나와서 다양한 브젝트들을 살펴보는 것도 좋고, 상쾌한 느낌을 느끼면서 걷는 것도 너무 즐거웠습니다. 그러나, 후부터 느껴지기 시작한 늘의 ''로는 이야기가 조금 다릅니다. 갑자기 아무런 예고 없이 찾아온 ''의 태풍은 집 앞의 나무들을 제외한 모든 것을 엉망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그것도 시간이 지날수록 강해지며, 사람들이 걱정하기 시작한 시간은 저녁이었는데, 그때부터는 혼란이 시작됩니다. 강한 대, 날아가는 골짜기 위 생명체, 파도는 아주 높더라구요. 이렇게 ''의 변화로 인해 국민적으로 긴장되었던 날들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또한 이번 '' 이후의 자연 환경의 우리 삶에 미칠 영향이 어떠한 것인지 고민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미국과 중국의 이산화 방법과 같은 접근 방법을 대해서도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아름다움과 축복이 있다면, 그것은 반대로 새로운 현상이나 이상기후, 이례적인 환경의 변화에 의해 우리 삶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생각할 때 이러한 변화에 대한 대처 계획을 만드는 것은 간단하지 않지만 우리의 아름다운 자연을 지키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 모두가 직접적으로 참여해야하는 문제입니다. 우리는 발전을 위해 지속 가능한 에너지형태의 발견과 사용을 계속 찾아나가야합니다. 우리가 늘 살아가는 환경이 내일도 존재할 것이라는 전제로 이로운 방법을 우리가 일상에서 실천해 나가야하며, 그것이 우리가 살아가는 곳에서 내일도 그대로 살아갈 수 있도록 유지할 것입니다. 새로운 변화와 날씨에 관한 이야기를 하면서, 우리가 살고 있는 자연 환경을 주의 깊게 바라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우리 자신의 생각과 행동으로 이를 돕지 않을 수 없습니다. ''라는 자연의 변화가 일어나는 이 시점에서, 우리는 주변 환경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가지며 미래를 위해 준비할 수 있는 마음가짐을 가져야합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