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짤 U+C9E4 Unicode文字

Unicode

U+C9E4

数値文字参照

짤 짤

URLエンコード(UTF-8)

%EC%A7%A4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JAL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Kek

「짤」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짤」に似ている形の文字

「짤」の文字を含む単語

짤の説明

Korean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a̠ɭ]Phonetic hangul: [짤]
Noun
짤 • (jjal)
Short for 짤방 (jjalbang, “meme image”).
Derive...[出典:Wiktionary]

짤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한국어에서 말하는 '잘못 자른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최근 인터넷에서는 이미지나 동영상의 특정 부분을 크롭해서 캡처한 것을 지칭하는 용어로 널리 사용됩니다. 은 인터넷에서 일어나는 새로운 언어 현상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단순한 텍스트로만 의사소통을 하던 과거와는 달리 이제는 엄청난 양의 이미지와 동영상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이때 은 그래픽으로 된 이러한 콘텐츠를 더욱 쉽게 이해하기 위한 매개체로 활용됩니다. 이미지나 동영상에서 일부분만을 로 만들어 공유함으로써 그 이후에도 대화나 댓글에 동일한 대사나 상황을 쉽게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은 이제 우리의 일상 언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은 그래픽 표현의 미디어 특성상 이미지나 동영상의 특정 부분만을 크롭하기 때문에 원본 콘텐츠의 원어민은 상당히 불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로 인해 불법적인 형태의 제작 및 유포는 문제가 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하지만 은 또한 흥미롭고 재미있는 문화 현상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은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생성되어 공유되기 때문에 매우 유익한 정보통로로도 사용됩니다. 이러한 문화는 단순한 이미지의 공유를 넘어서기도 합니다. 을 만들기 위해서는 원본 콘텐츠의 내용을 살펴보아야 하기 때문에 분야에 대한 지식과 상식의 증가를 도모하게 됩니다. 짧은 이미지나 동영상으로부터 만들어진 은 우리의 언어와 문화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매개체입니다. 단순히 공유하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 담긴 의미와 문화를 이해하고 활용함으로써 은 우리의 언어 속에서 더욱 빛날 것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