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짭 U+C9ED Unicode文字

Unicode

U+C9ED

数値文字参照

짭 짭

URLエンコード(UTF-8)

%EC%A7%AD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JAB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Ket

「짭」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짭」に似ている形の文字

「짭」の文字を含む単語

짭の説明

Korean
Etymology
From 가짜 (假—, gajja) → 짜가 (jjaga) → 짝퉁 (jjaktung) → 짭 (jjap).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a̠p̚]Phonetic hang...[出典:Wiktionary]

짭の文字を使った例文

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짬뽕 전문점인데요, 짬뽕 스프의 한 맛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이 음식점에서 제공하는 짬뽕은 매운맛부터 적당한맛, 순한맛까지 다양한 종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짬뽕 뿐만 아니라 탕수육, 군만두 등의 사이드메뉴도 한 맛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그 외에도, 최근에 짤한 치킨이 유행이 되고 있습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짤한 맛으로 유명한 가게들이 많이 있죠. 프랜차이즈점 이외에도, 지역마다 유명한 짤한 치킨 가게들도 있습니다. 특히 밤늦게 한 잔 하기 좋은 안주로도 자리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양을 먹다보면 한 맛이 지겨워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 맛을 중화시키는 재료가 있을까요? 바로 사과와 감자입니다. 사과와 감자는 한 맛을 중화시켜주는데, 이를 이용해 볶음요리나 샐러드 등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맛을 담은 음식물은 매트릭스처럼 우리의 혀를 자극합니다. 그래서 일부 연구에서는 한 맛이 저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결과도 나왔습니다. 하지만, 당뇨병 환자나 고혈압이 있는 분들은 과도한 섭취를 주의해야 합니다. 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양한 음식에서 한 맛을 찾아보시고 새로운 맛을 경험해보세요. 하지만, 건강을 위해서는 적당히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양에서 잘 즐기는 것이 최고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