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젤 U+C824 Unicode文字

Unicode

U+C824

数値文字参照

젤 젤

URLエンコード(UTF-8)

%EC%A0%A4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EL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KCk

「젤」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젤」に似ている形の文字

「젤」の文字を含む単語

젤の説明

Korean
Etymology 1
See the main entry.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e̞(ː)ɭ]Phonetic hangul: [젤(ː)]Though still prescribed in ...[出典:Wiktionary]

젤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자극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단어이다. 리, 리비ー, 리빈 등 다양한 음식과 제품의 이름에 사용되는데, 이는 의 거품과 유연성, 고체와 액체 사이의 특징 때문이다. 리처럼 볼 수 있는 제품은 많은 종류가 있다. 의학에서는 부상부위에 적용되는 패드나 궁극성 성장 인자를 담은 착용용 트랜스더멀 패치도 있다. 뷰티 제품에서는 트리트먼트, 모발 견고제, 페이스 마스크 등 매우 효과적인 제품들이 있다. 관능적인 경험에서는, 미용사가 가지고 있는 윤광 조명을 바닥이나 벽에 씌워 스파 룸을 만들어낼 수 있다. 또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산업에서도 이 사용된다. 컴퓨터 마우스 패드나 실리콘 마우스 패드는 더욱 부드러워서 이동성이 높지만, 그것보다 더 유연하고 세분화된 제공자가 있다. 예를 들어, 데이터 센터에는 서버 라운드 관리 패드를 사용하여 냉각된 매트리스, 방음 매트리스 등의 을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은 항상 대충 처리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은 매우 중요한 소재인데, 비록 보이지 않지만,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많이 사용된다. 그래서, 이 반드시 안전하고 전자의 폐기물로 치환 되어야한다. 이러한 이유로, 제조업체들은 다양한 수준의 ISO 14001 (환경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결론적으로, 은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러니 다양한 제품들이나 산업분야에서 나타나는 제조사나 사용자는 이러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책임을 다하기를 바란다. 의 매력적인 모습과 마찬가지로 그 안에 담긴 비밀도 또한 우리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