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쌀 U+C300 Unicode文字

Unicode

U+C300

数値文字参照

쌀 쌀

URLエンコード(UTF-8)

%EC%8C%80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SSAL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IyA

「쌀」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쌀」に似ている形の文字

「쌀」の文字を含む単語

쌀の説明

朝鮮語
発音
IPA(?): /s͈a̠ɭ/
ハングルでの音声表記: 쌀
名詞
쌀 (ssal)
(食品) 米(こめ)。
関連語
벼 (byeo)
쌀겨 (ssalgyeo)
밥 (bap)
ハングル
構成
ㅆ (ss) + ㅏ (a) + ㄹ (l)
文字コード
Un...[出典:Wiktionary]

Rice (Korean: 쌀, translit. Ssal) is a 1963 South Korean drama film directed by Shin Sang-ok. The film was selected as the South Korean entry for the Best Foreign Language Film at the 39th Academy Awards, but was not accepted as a nominee.[出典:Wikipedia]

쌀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한국인들에게 뜨거운 열망과도 같은 의미를 지니고 있는 농작물 중 하나이다. 이 담긴 밥공기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식탁에서 빠지지 않는 중요한 음식 중 하나이다. 하지만 은 단순히 밥이나 탕이나 중국요리를 위한 주요 재료로만 사용되는 것은 아니다. 은 식품 외에도 미용, 의료 등에서도 쓰이는 다재다능한 작물이기도 하다. 한국인들은 옛날부터 을 활용하여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왔다. 지금도 유행하는 국수, 떡국, 떡볶이, 밥에는 이 반드시 들어가며, 고소한 맛 덕분에 사랑받고 있다. 하지만 은 음식을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기능성 및 활용도도 매우 높다. 예를 들어 가루는 미용 분야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된다. 가루를 이용한 마스크 시트는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한국의 전통 의학에서는 을 약재로 활용하기도 한다. 은 체내 부족한 수분을 보충함과 동시에 신진 대사를 촉진하여 체력 회복에 도움을 주며, 소화 기능을 강화하여 소화 불량과 변비에도 효과적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은 환경 보호에도 이바지한다. 밭에서는 입양 꽃이나 벌 파수꾼 등을 채용하여 생물 다양성을 유지함으로써 생태계를 지키고 있다. 따라서 은 우리의 생활에 꼭 필요한 작물 중 하나이다. 음식뿐만 아니라 화장품, 의약품, 환경 보호 등 많은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우리의 건강과 환경 보호를 위해 반드시 지켜줘야 할 중요성이 있다. 이제부터는 우리의 식탁에 비례하여 의 미래도 기대할 수 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