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섬 U+C12C Unicode文字

Unicode

U+C12C

数値文字参照

섬 섬

URLエンコード(UTF-8)

%EC%84%AC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SEOM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ISs

「섬」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섬」に似ている形の文字

「섬」の文字を含む単語

섬の説明

ハングル
構成
ㅅ + ㅓ + ㅁ
文字コード
Unicode
16進: C12C 섬
10進: 49452 섬
KS X 1001
16進: BCB6
10進: 48310
朝鮮語
語源
1446年、訓民正音解例で中期朝鮮語 셤として初出。
発音...[出典:Wiktionary]

The Isle is a 2000 South Korean film written and directed by Kim Ki-duk, his fourth film, and the first to receive wide international acclaim for his now recognizable style. The film has gained notoriety for gruesome scenes that caused some viewers to vomit or faint when the film premiered at the Venice Film Festival.
The Isle stars Suh Jung and Kim Yu-seok as an unlikely couple who develop a love for each other despite their unusual circumstances.[出典:Wikipedia]

섬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자연이 만들어낸 작은 대지로 인간의 정착과 문화의 발전 등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은 자연의 창조물로서 귀중한 생태계와 자연경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중해에 위치한 살리나 은 몇 백 년 동안 인간의 문화가 반영된 후 베네치아 공화국의 영토가 되어 성벽과 요새 그리고 바오리 네 로드 등의 건축물들이 직ㆍ간접적으로 전해진 바 있는 역사적인 입니다. 그리고 대구(對口) 하우(浩)은 지역 경제를 구조화하고 구조조정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종합출장소가 조성된 입니다. 해상 물류유도선, 산업 해양시설 및 생태보존지역 등과 같이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비롯하여 에게해 최대규모 어업총동력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어촌 지역입니다. 의 가장 큰 문제는 인구 밀집과 인프라 개발의 어려움입니다. 다른 대륙과 연결되어 있지 않은 대부분의 들은 주변 국가에서 거주하는 인구가 대부분입니다. 이로 인해 수도권에 비해 인프라의 부족과 인구 밀집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주거 인프라의 개발과 인구가 분산되어 사는 정책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은 또한 천국이기도 합니다. 비교적 인적이 집중되지 않은 들은 자연을 살아가는 사람들, 독특한 생태계, 그리고 끝없는 황폐를 만끽할 수 있는 훌륭한 여행지입니다. 이면의 자유로움이 끊어지지 않은 삶은 우리에게 꿈의 세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연 고객을 위해서, 이제는 많은 리조트가 지어지면서 은 대표적인 관광지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들을 파괴하는 것은 지구 환경에 대한 심각한 위기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환경 보호의 중요성은 이미 많은 연구자 및 정부 단체에서 인정하고 있으며, 그들은 에서 환경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큰 의식과 행동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인간과 자연의 조화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최근의 은 모든 사람들에게 아름다움과 삶의 질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 에서 평화와 조화로운 삶을 살 수 있으며, 이러한 생활 양식은 인간과 환경의 균형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더욱 많은 을 보호하고 지구 환경 보호에 기여할 준비가 되어야 합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