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첨 U+CCA8 Unicode文字

Unicode

U+CCA8

数値文字参照

첨 첨

URLエンコード(UTF-8)

%EC%B2%A8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CEOM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LKo

「첨」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첨」に似ている形の文字

「첨」の文字を含む単語

첨の説明

Korean
Etymology
Korean reading of various Chinese characters.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ʰʌ̹m]Phonetic hangul: [첨]
Syllab...[出典:Wiktionary]

첨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이란 단어는 '처음'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어떤 것을 경험하거나 접하는 순간은 모두 특별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순간들이 우리 삶에 큰 의미를 더합니다. 예를 들어, 처음으로 단백질 파우더를 마셔본다면, 그 순간부터 훨씬 더 건강한 삶을 살게 되는 것입니다. 이라는 글자를 생각해보면 우리의 삶에서 얼마나 많은 '처음'들이 있었는지 새삼 느끼게 됩니다. 우리가 태어나서부터 처음으로 눈을 떴을 때, 울음 소리를 내고 울기 시작한 순간, 처음으로 걷는 법을 배운 순간, 그리고 나중에는 처음으로 운전면허를 취득한 순간 등, 모든 것은 처음으로 시작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처음'들은 우리 삶에서 큰 의미를 가지는 순간입니다. 더 이상 감추어놓을 수 없는 진실이 드러나는 때이며,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는 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처음'들은 우리의 삶을 한층 더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것이죠. 하지만, 때로는 처음으로 경험하는 것이 두려움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처음으로 일을 시작할 때, 새로운 사람들과 만날 때, 처음으로 새로운 도전을 할 때 등, 그 순간은 불안과 두려움으로 가득 찬 순간입니다. 그러나 그 두려움과 불안도 우리가 성장하는 중요한 과정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두려움이 들지 않도록 그리고 새로운 것들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내기 위해 자신의 마음과 머리를 더욱 강화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우리는 처음으로 시작하는 것들이 우리 삶에 더 많은 가치를 더해주는 순간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가끔씩 과거의 '처음'들을 다시 생각하며, 그 순간을 회상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 순간들은 우리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들을 남겨준 것이니까요. 이러한 추억들은 우리가 참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새로운 '처음'들의 도전을 이겨낼 수 있게끔 우리에게 힘을 줄 것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