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점 U+C810 Unicode文字

Unicode

U+C810

数値文字参照

점 점

URLエンコード(UTF-8)

%EC%A0%90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EOM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KCQ

「점」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점」に似ている形の文字

「점」の文字を含む単語

점の説明

Korean
Etymology 1
Sino-Korean word from 點 (“point, dot”).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ʌ̹m]Phonetic hangul: [점]
Noun
점 • (j...[出典:Wiktionary]

점の文字を使った例文

최근에, 하늘에 뜨는 을 보면서 저는 끊임없는 생각에 빠졌습니다. 과연 이 들은 무엇이며, 왜 우리 곁에서 떠다니는 걸까요? 이제, 그 발견은 우주에서 더욱 많은 의문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들은 인간이 매우 제한적인 능력으로 인해, 아직까지 자세히 살펴볼 수 없는 문제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들은 우리 은하계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하지만, 더 멀리 있는 들은 더욱 흥미로웠습니다. 외계 생명체가 있는 행성들의 라이트와 조명이 밖으로 흐르는 것일까? 또는 그저 형성되는 중성 원자들의 광원일까요? 그것은 아마도 들이 우리 은하외의 다른 우주에도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또한, 그들은 어쩌면 다른 지적 생명체들과 같이 문명의 발전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원천이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발견은 더욱더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발견에 대한 일반 대중의 관심은 낮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우리는 아주 작은 일 뿐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바라볼 수 있는 존재입니다. 이러한 발견의 동력에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사실, 이러한 발견은 단순히 과학의 영역에만 머물러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로 인해 우주와 우리 자신의 역할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바로 이러한 발견이 우리의 존재와 생명체의 차이과 공통을 알리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더 이상 과학과 철학을 떨이를 분리시킬 수 없습니다. 이 들은 우리가 지금까지 본 것 중에서 가장 놀라운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에 대한 더 많은 답을 찾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자신의 역할을 다해야 합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그들이 가진 이러한 들의 미스터리와 더불어 존재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무슨 의미를 가지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