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면 U+BA74 Unicode文字

Unicode

U+BA74

数値文字参照

면 면

URLエンコード(UTF-8)

%EB%A9%B4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MYEON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66m0

「면」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면」に似ている形の文字

「면」の文字を含む単語

면の説明

朝鮮語
発音(?)
IPA: /mjɔn/
X-SAMPA: /mjOn/
名詞: 面
<面>面、表面。
大韓民国の地方行政区分、基礎自治体である郡・市の下に置かれた行政区分の一つ。
名詞: 綿
<綿>綿。
名詞: 麺
<麺>(食材)麺。
語尾
면 (myeon)
たら。なら...[出典:Wiktionary]

Myeon may refer to
Korean noodles
Myeon (administrative division) in North Korea and South Korea[出典:Wikipedia]

면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이란 글자는 한국어에서 매우 중요한 단어 중 하나입니다. 이 글자는 ''의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 일상 생활에서 매우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은 '적'의 약자로 사용됩니다. '적'은 어떤 공간 혹은 지역이 얼마나 넓은지를 나타내는 단어이며, 농지나 건물을 측정할 때 사용됩니다. 또한, ''은 '신분'이나 '자질'을 나타내는 단어로도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백예술대상'은 뛰어난 예술 능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수여되는 상입니다. 이 경우 '백'은 높은 신분을 가진 예술인들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은 '조건'을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물가가 올라가서 가계 부채가 늘고 있습니다.'라는 문장에서 ''은 '물가가 올라갔을 때'라는 조건을 나타냅니다. 또한, ''은 '양'이나 '한'과 같은 단어에서도 사용됩니다. 이 경우 '양'은 둘 다 넓은 을 가진 것을 의미하며, '한'은 한 쪽 만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은 '마주하다'라는 뜻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방과 을 마주하다'는 말에서는 상대방을 직한 상태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라는 글자를 통해 우리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하나의 글자가 이렇게 다양한 의미의 단어와 함께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은 우리 언어의 풍부함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을 이해하, 한국어를 더욱 재미있게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