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잽 U+C7BD Unicode文字

Unicode

U+C7BD

数値文字参照

잽 잽

URLエンコード(UTF-8)

%EC%9E%BD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AEB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69

「잽」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잽」に似ている形の文字

「잽」の文字を含む単語

잽の説明

朝鮮語
詞源
來自英語 jab。
發音
(韓國標準語/首尔) IPA(?): [t͡ɕɛp̚] ~ [t͡ɕe̞p̚]諺文(按發音拼寫):[잽/젭]
名詞
잽 (jaep)
(拳擊) 猛擊[出典:Wiktionary]

잽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한글의 ㄱ자를 옆으로 돌린 모양으로, 보통은 사용되지 않는 글자입니다. 하지만 이 이란 글자는 생각보다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우선 은 '잡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삶 속에서 많은 것을 잡으려고 노력합니다. 성공을 잡고, 사랑을 잡고, 행복을 잡고 말이죠. 하지만 이런 것들을 잡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많은 시행착오와 고통 속에서 그것들을 끝없이 찾아나가야 합니다. 하지만 은 또한 '잘못된 것' 이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삶 속에서 많은 실수를 하게 됩니다. 그 실수들은 때로 크게, 때로는 작게 그려집니다. 하지만 그런 실수들이 곧 우리의 인생을 그리는 큰 그림이 된다는 것을 잊지 맙시다. 우리의 과거는 온전히 그 실수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또한 은 '작은 것' 이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때로는 큰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동안, 작은 것들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작은 것들이 모여서 큰 것을 이루는 것이었던 것입니다. 그렇기에 작은 것일수록 더욱 소중하게 다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은 '자신의 것' 이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추구하는 것이 모두 자신의 것이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인식이나 기대에 의해 삶을 끌려가면 결국은 스스로에게 불행만을 가져오게 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자신의 마음에 물들이게 되면 그제서야 진정한 이익을 얻게 됩니다. 이렇듯 이란 한글의 ㄱ자를 옆으로 돌린 모양 하나에도 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작은 것들도 놓치지 않고 삶 속에서 소중하게 다뤄야 합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