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잼 U+C7BC Unicode文字

Unicode

U+C7BC

数値文字参照

잼 잼

URLエンコード(UTF-8)

%EC%9E%BC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AEM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68

「잼」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잼」に似ている形の文字

「잼」の文字を含む単語

잼の説明

Korean
Etymology
From English jam.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ɛm] ~ [t͡ɕe̞m]Phonetic hangul: [잼/젬]
Noun
잼 • (jaem)
jam[出典:Wiktionary]

잼の文字を使った例文

있게 즐길 수 있는 인생이란 어디에나 존재한다. 어떤 일에도 열정적으로 입장하는 것이 을 느끼는 첫걸음일 것이다. 지겨운 일상에서도 감정과 감각을 살려주는 것이 바로 이다. 있게 살아가는 인생은 행복한 인생이기도 하다. 은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혀로 맛보고, 다양한 감각을 자극해준다. 을 찾는 것은 것은 새로운 경험과 발견의 정점이다. 예를 들어, 건강을 위해 새로운 운동을 시도해보고 그것으로 인해 몸이 좋아지는 것은 물론,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자신의 한계를 넘어 서는 성취감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의 매력인 것이다. 그러나 단순히 무언가를 해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재미있게 해내려면 목표와 계획이 필요하다. 목표는 당신이 해보고 싶은 것이며 계획은 이것을 이루기 위한 방법이다. 예를 들어, 새로운 언어를 배우고 싶다면, 어떤 언어를 배울 것인가, 어디서 공부할 것인가, 어떤 시간을 투자할 것인가 등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재미있게 하려면 지루함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단순히 시도하는데 그치기보다는 즐거움을 찾으며 하자. 무슨 일이든지 지루한 부분은 없을 수 없다. 그러나 신기한 것을 찾거나 더 흥미로운 방식으로 일을 하면 지루함을 떨쳐낼 수 있다. 예를 들어, 빨래를 하면서 음악을 듣는 것이나, 요리를 할 때 새로운 요리법을 찾아보는 것 등이 이런 경우이다. 마지막으로, 없는 일도 을 만드는 것은 가능하다. 이를 위해서는 주어진 일에 대한 자신의 태도와 관점이 중요하다. 사소한 것도 재미있게 만들어 보자. 출근길은 어떻게 변화를 줄 수 있을까? 주말에는 어떤 활동을 할 것인가? 이런 작은 변화들이 즐거운 일상을 만들어 줄 것이다. 은 우리의 삶을 기쁘게 만들어 주는 중요한 요소이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지만, 그 뒤에 숨어있는 희열과 즐거움은 우리 인생을 풍요롭게 만들어 준다. 없는 삶은 지루하고 허영찮은 삶이 되기 마련이다. 가치 있는 인생을 살기위해서는 항상 을 추구하자.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