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구 U+AD6C Unicode文字

Unicode

U+AD6C

数値文字参照

구 구

URLエンコード(UTF-8)

%EA%B5%AC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GU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6rWs

「구」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구」に似ている形の文字

「구」の文字を含む単語

구の説明

朝鮮語
発音
IPA(?): /ku/
ハングルでの音声表記: 구
数詞
구 (gu) <九>
(漢数詞)九、9。
類義語: 数詞
아홉 (ahop)(固有数詞)
名詞
구 (gu) <區>
区。行政区域の一つ。
関連語: 名詞
도 <道>
시 <市>
군 <郡>
동 <洞...[出典:Wiktionary]

A gu, or district, is an administrative unit in South Korea. There are two kinds of districts in South Korea. One is the autonomous district of special and metropolitan cities, which is a municipal entity similar to a city with its own mayor along with its own legislative council. The other is the non-autonomous district of municipal cities. Cities with over 500,000 people are allowed to have gu (notable exceptions to this rule are the cities of Gimhae, Hwaseong, and Namyangju).[出典:Wikipedia]

구の文字を使った例文

름이 무더기로 달리던 날, 우리는 부숴진 삶의 조각들을 모아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려고 했다. 하지만 그건 쉽지 않았다. 결국 우리는 다시 무너지고, 다시 일어나고, 그 사이에 삶이 빈틈처럼 흐려졌다. 그러나 그 어떤 것도 우리를 불안하게 하지 않았던 것은 ''였다. 그 문자 하나로 우리는 과거의 아픔을 잊을 수 있었고, 앞으로의 불안함을 깨우치게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를 바라보며, 과거의 아픔과 현재의 어려움을 헤쳐나가고 있다. 하지만 그 어떤 것도 우리를 단단하게 만들 수 없다. 왜냐하면 ''는 이미 우리의 삶의 일부가 되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리가 지금까지 겪은 어려움들도 이제는 우리의 강점으로 이어지고 있다. 우리는 ''와 함께 강해졌고, 그만큼 다가올 어려움에 대해서도 더욱 강하게 대비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언젠가는 우리가 겪은 모든 것이 우리에게 더 많은 강점과 힘을 줄 것이다. 그때 우리는 ''를 바라보며 자신감을 가지고 내일을 찾아갈 것이다. 어려움 속에서 우리를 붙잡고 있던 것은 결국 ''다. 우리가 어디서 왔고,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지를 상기시켜주는 그 한 글자.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갈 ''일 뿐만 아니라,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이어줄 무언가를 상징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와 함께 우리의 길을 걷고 있으며, 언제나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더 이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다. 우리는 단지 ''와 함께 일곱 번 다시 일어서면 되기 때문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