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핑 U+D551 Unicode文字

Unicode

U+D551

数値文字参照

핑 핑

URLエンコード(UTF-8)

%ED%95%91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PIN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ZWR

「핑」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핑」に似ている形の文字

「핑」の文字を含む単語

핑の説明

Korean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pʰiŋ]Phonetic hangul: [핑]
Etymology 1
Para-intensive form of 빙 (bing).
Ideophone
핑 • (ping)...[出典:Wiktionary]

핑の文字を使った例文

퐁, 크, 크팬더, 크색, 계, 허브, 크여우, 크물고기, 크새우, 하루, 크양파, 동이, 크데이터, 크모자, 크세탁기, 크문자, 크벽돌, 크리본, 크케이크, 크차, 크롤리팝, 크밥상, 크잼, 크포도, 크젤리, 크바지, 크안경, 크아이폰, 크미술관, 크화분, 크양산, 크꽃, 크노트, 크장미, 크컵, 크눈썹, 크티셔츠, 크기타, 크문구, 크코끼리 등등 이 들어간 단어들이 모여 만들어진 단어들의 집합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이 나열되니 정말 흥미롭네요. 특히 크라는 단어는 매우 유명합니다. 많은 여성들이 사랑하는 색상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란 단어와 함께 생각나는 것은 'ping'입니다. 컴퓨터에서 많이 사용되는 용어이며,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를 확인하거나, 연결 상태를 확인하는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이렇게 이라는 단어는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자주 들을 만한 단어입니다. 가령, IT 분야에서는 ' 높음'이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합니다. 또한, 이라는 단어는 골프에서도 많이 다루어지는데요. 골프에서 이란 것은 공이 이동하는 궤적을 의미합니다. 이처럼, 한글 단어 중에서도 은 그만큼 다양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결국 이렇게 다양한 의미를 지닌 이라는 단어들은 이란 글자 하나만으로도 인상적인 이미지를 불러일으키며, 이를 이용한 마케팅도 많이 이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이라는 단어들을 모아 놓으면 하나의 마케팅 제품으로도 충분히 활용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