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평 U+D3C9 Unicode文字

Unicode

U+D3C9

数値文字参照

평 평

URLエンコード(UTF-8)

%ED%8F%89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PYEON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Y+J

「평」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평」に似ている形の文字

「평」の文字を含む単語

평の説明

Korean
Etymology 1
Sino-Korean word from 評
Noun
평 • (pyeong) (hanja 評)
criticism
Etymology 2
Sino-Korean word from 坪
Noun
평 • (pyeong) (hanj...[出典:Wiktionary]

A pyeong (abbreviation py) is a Korean unit of area and floorspace, equal to a square kan or 36 square Korean feet. The ping and tsubo are its equivalent Taiwanese and Japanese units, similarly based on a square bu (ja:步) or ken, equivalent to 36 square Chinese or Japanese feet.[出典:Wikipedia]

평の文字を使った例文

범하고 화롭게 살면서도 진정한 등을 이룰 수 있을까? 그동안 등은 대체로 법적인 측면에서만 이야기되었다. 그러나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서는 사회적 차별이 여전히 존재하며, 인식적인 차이가 역시나 존재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모두가 등하다고 믿고 있다. 이러한 모순은 우리가 사회적 정의와 인식적인 변화를 이루어내는 것에 대한 책임감을 무시한 결과이다. 따라서 우리는 여전히 등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범한 삶을 살아가며 우리는 각자의 방식으로 이러한 노력을 시작할 수 있다. 우리는 서로 다르게 표현되기 위해 존재하며, 우리 사회 내의 모든 집단이 각자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를 위해 우리는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문화적으로 다양한 환경과 교육적인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우리는 우리 사회에서 가장 취약한 자들을 돕는 일에 힘써야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대체로 사회적으로 제외되거나 인식의 한계에서 구애받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러한 제외된 집단들이 우리 모두 똑같은 기회를 가지고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 우리 사회는 그만큼 더욱 진실된 등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서로의 개인적인 경험과 생각들을 공유하고 존중하는 것이 결코 무시될 수 없는 개념이다. 우리는 서로를 바라보며 등한 시선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질 것이며, 서로 다른 인식을 갖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가 서로에게 존중하며 대화를 나눔으로써, 서로에게 더욱 등한 상호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진정한 등은 일상적인 삶에서도 반영되야 한다. 우리는 모두가 등하다는 이념을 강조하면서, 실제로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서 불공정과 차별이 여전히 존재함을 인지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러한 노력은 우리가 보다 등하고 공정한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