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픽 U+D53D Unicode文字

Unicode

U+D53D

数値文字参照

픽 픽

URLエンコード(UTF-8)

%ED%94%BD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PI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ZS9

「픽」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픽」に似ている形の文字

「픽」の文字を含む単語

픽の説明

Korean
Etymology
Korean reading of various Chinese characters.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pʰik̚]Phonetic hangul: [픽]
Syllable...[出典:Wiktionary]

픽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이란 단어는 선밍(카드 게임에서 선택하는 카드의 수)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을 선택할 때 사용하는 언어로 많이 사용됩니다. 하지만 이 단어는 더욱 다양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셀(pixel)의 줄인 말입니다. 셀은 이미지를 구성하는 가장 작은 요소인데 만약 하나의 셀이 없다면 우리는 그 이미지를 인식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셀의 중요성은 매우 큽니다. 또한, 을 이용하여 아름다운 아트나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그래 디자이너들의 역할도 매우 중요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 은 선택의 의미로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 캐릭터를 선택할 때 "my pick"이라고 말하면 내가 선택한 캐릭터를 의미합니다. 또한, 컨텐츠 큐레이팅을 할 때 어떤 콘텐츠를 추천하는 것을 "my pick"이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더 나아가서는, 은 웹툰이나 만화에서 일반 텍스트가 아닌 그림으로 이루어진 효과를 나타내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런 에는 자주 애니메이션 효과가 적용되어 있어 웹툰이나 만화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은 피크(pique)의 줄임말로 사용됩니다. 피크는 호기심, 흥미를 유발하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런 피크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my pick"으로 표현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작가나 기자가 자신의 블로그나 채널에서 주목할 만한 주제를 선택하는 것을 "my pick"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은 다양한 의미로 사용되어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선택, 중요성, 호기심, 그리고 창의성 등 다양한 콘텍스트에서 사용되는 이 단어는 더욱 많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 좀 더 관심을 가질 만한 단어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