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움 U+C6C0 Unicode文字

Unicode

U+C6C0

数値文字参照

움 움

URLエンコード(UTF-8)

%EC%9B%80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UM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uA

「움」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움」に似ている形の文字

「움」の文字を含む単語

움の説明

Korean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u(ː)m]Phonetic hangul: [움(ː)]Though still prescribed in Standard Korean, most speakers in both ...[出典:Wiktionary]

움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인간이 가지고 있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담아내는 데에 사용되는 순우리말 중 하나입니다. 때로는 슬픔의 떨림, 때로는 기쁨의 울림으로 나타나며, 우리 삶의 여러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단어입니다. 의 의미는 다양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는 '찔'을 통해 불안하거나 두려운 감정을 표현하기도 하며, 어떤 상황에서는 '직이다'를 통해 직임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단순한 물리적 직임뿐 아니라, 마음이나 사고에 대한 직임을 표현하기도 하죠. 때로는 은 한자의 '陰(음)'과 같은 뉘앙스를 지니기도 합니다. 즉, 명확하게 보이지 않는 느낌, 그런 존재감을 지닌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은 가끔씩 추상적이고 모호한 감정들을 표현할 때 사용되곤 합니다. 하지만 이 감정이나 직임 뿐 아니라, 구체적인 개체나 사물에 대한 묘사에도 사용됩니다. 일례로 '막'은 조금 낡은, 그러나 여전히 사용 가능한 장소를 뜻합니다. 또한 '집'은 고향을 뜻하며, '켜쥐다'는 무언가를 꽉 잡는 듯한 강한 모습을 나타내며, '티다'는 질투나 불안 등으로 인해 얼굴이 일그러짐을 뜻합니다. 이렇게 은 삶과 인간의 다양한 면모를 담아내는 중요한 단어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의 다양한 뜻과 뉘앙스를 정확히 파악하고 사용하여, 우리 자신의 감정, 직임, 묘사 등을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