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홀 U+D640 Unicode文字

Unicode

U+D640

数値文字参照

홀 홀

URLエンコード(UTF-8)

%ED%99%80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HOL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ZmA

「홀」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홀」に似ている形の文字

「홀」の文字を含む単語

홀の説明

Korean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ɸʷo̞ɭ]Phonetic hangul: [홀]
Etymology 1
From English hall.
Noun
홀 • (hol)
hall
Etymology ...[出典:Wiktionary]

홀の文字を使った例文

호시탐탐한 밤, 한강을 따라 걷는 길이 있습니다. 바람이 쓸어 당긴 머리카락이 어깨를 스치며 예쁜 입모양을 그려내죠. 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다가오면, 또 다른 매력의 한강을 만나게 됩니다. 리데이 시즌이 오면, 은 항상 특별한 의미를 지닙니다. 집중력을 잃은 채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이들을 위해 오랜만에 쉬어갈 수 있는 날, 특별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는 날, 그리고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생긴 날 등등, 큰 기대감을 가지고 기다리는 순간들은 언제나 여운이 남습니다. 이를테면, 로 바다에서 힐링을 즐기는 여행을 떠나는 것도 추천합니다. 가슴에 안긴 사람이 없는 시간을 세상과 독점해서 행복을 느껴보세요. 이렇게 하다보면, 소소한 것들도 어디서든 행복해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그리고 외로움이 느껴지는 그 때, 가장 혼자가 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산책을 하거나 국내여행을 떠나도 좋지요. 혼자 있는 공간에서 자신의 마음이나 생각을 돌아볼 수 있는 순간을 가지면, 자신에게 솔직해지는 계기를 갖게 됩니다.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도 좋지만, 자신과 대화할 줄 아는 사람이 된다면, 더욱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다가올 리데이 시즌, 마음 속으로 생각하는 계획과 현실을 버티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아보세요. 그렇게 함께 하는 것도 좋지만, 혼자였을 때 느끼는 감정은 단연코 다르기 때문입니다. 내게는 이 필요해. 조용한 내일을 위해.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