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융 U+C735 Unicode文字

Unicode

U+C735

数値文字参照

융 융

URLエンコード(UTF-8)

%EC%9C%B5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YUN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y1

「융」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융」に似ている形の文字

「융」の文字を含む単語

융の説明

朝鲜语
汉字或谚汉混合表记:융(隆 融 戎 絨 瀜 狨 羢 漋 娀 㭜 肜 駥 绒 曧 毧 茙 螎 䘬)[出典:Wiktionary]

융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한자에서 '녹다'라는 의미를 가지며, 녹음, 합, 화 등 다양한 의미로 사용됩니다. 은 특히 현대 사회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현상에 관련된 단어입니다. 합이 바로 그것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각종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다양한 분야의 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의료 분야에서 질병 진단이나 예측을 하거나, 스마트 시티에서 건물, 교통, 환경 등 다양한 분야의 데이터를 합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등의 사례가 있습니다. 이러한 합은 기존의 분야들 사이에 경계를 없애고 새로운 기술과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또한, 화라는 말도 쓰입니다. 이는 어떤 물질이나 현상이 녹아서 혼합된 상태로 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면, 해되는 얼음이나 녹아내리는 눈 등이 그 예입니다. 하지만 이 용어는 사회적 변화를 나타내는데에도 사용됩니다. 예를 들면, 한국에서는 상상도 못한 경제성장과 함께 다양한 사회적 변화를 겪으며 화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과 함께 새로운 산업들이 생겨나면서 이전의 사회적 구조가 얼어붙었다가 녹아내려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는 것입니다. 또한, 음은 음악적인 용어로 사용됩니다. 음악에서 합이란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을 합하여 새로운 음악적 형태를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합은 전 세계적으로 이루어지며, 각지에서 유래된 음악적 스타일이 혼합되면서 새로운 장르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세라는 말도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현상이 서로 연결되어 하나의 큰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면, 지구 환경 문제는 지구 전체의 문제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함께 노력해야 하며, 전 세계적인 세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란 한자는 물체나 현상이 녹고 해되어, 새로운 형태를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은 기술, 사회,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나타나며, 다양한 현상이 합, 화, 음, 세를 거쳐 하나로 연결되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현상은 미래를 대비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