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약 U+C57D Unicode文字

Unicode

U+C57D

数値文字参照

약 약

URLエンコード(UTF-8)

%EC%95%BD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YA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W9

「약」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약」に似ている形の文字

「약」の文字を含む単語

약の説明

朝鮮語
文化観光部2000年式: yak
マッキューン=ライシャワー式: yak
イェール式: yak
発音(?)
IPA: /jak̚/
X-SAMPA: /jak_}/
名詞
약 <藥>
薬(くすり)。
약을 먹다 (*마시다): 薬を飲む
冠形詞
약 <約>
約、およそ。
...[出典:Wiktionary]

약 (Revised Romanization: yak) may refer to:
Radical 214 of Chinese characters
Yak, also called tongso yak, one of the types of traditional Korean musical instruments[出典:Wikipedia]

약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우리 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단어 중 하나입니다. 은 병이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하는 품입니다. 하지만 ''이라는 단어에는 다양한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로, 은 단어 자체로 '맛을 보다'라는 뜻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빵은 너무 맛이 해요"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은 맛이 없다는 의미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둘째로, 은 '속'이라는 의미로도 쓰입니다. "내일 저녁에 속이 있어요"라고 말하는 것처럼, 속을 이루기 위해 일정한 시간과 장소를 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셋째로, 은 '조금'이라는 뜻으로도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그 영화는 간 지루했어요"라고 말하는 것처럼, 조금 지루했다는 뜻으로 사용됩니다. 네째로, 은 '탈'이라는 뜻으로도 쓰입니다. 예를 들어, "그 나라는 적으로부터 탈당했다"라고 말하는 것처럼, 적이나 자연재해 등으로 인해 무엇이 빼앗긴 것을 의미합니다. 다섯째로, 은 '굵다'라는 뜻으로도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이 연필은 하다"라고 말하는 것처럼, 연필이 굵다는 뜻으로 사용됩니다. 마지막으로, 은 '충분하지 않다'라는 뜻으로도 쓰입니다. 예를 들어, "이 돈으로는 하다"라고 말하는 것처럼, 돈이 충분하지 않아서 뭘 할 수 없다는 뜻으로 사용됩니다. 요하면, ''이라는 한 글자에 다양한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우리는 일상적으로 이 단어를 많이 사용하지만, 그 의미를 몰랐던 것 같습니다. 이제는 이 단어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뜻을 알아, 더욱 더 풍부한 언어를 구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