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익 U+C775 Unicode文字

Unicode

U+C775

数値文字参照

익 익

URLエンコード(UTF-8)

%EC%9D%B5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I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21

「익」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익」に似ている形の文字

「익」の文字を含む単語

익の説明

Korean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ik̚]Phonetic hangul: [익]
Etymology 1
Korean reading of various Chinese characters.
Syllable...[出典:Wiktionary]

익の文字を使った例文

숙한 일상 속에서 새로운 것을 찾아보는 일은 언제나 흥미롭다. 하지만 때로는 이것이 어렵고 어지러운 부분도 있다. 그렇다면 이 때에는 어떻게 해야할까? 바로 ''이라는 글자를 상기시켜보는 것이다. ''이란 글자는 무엇이나 누구든 처음부터 달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면 그 범위를 넘어설 수 있는 것이다. 예를 들어, 언어를 배우는 것은 쉽지 않다. 하지만 지속적인 연습과 노력으로 언젠가는 그 언어를 힐 수 있다. 또한 ''은 지식의 축적을 의미하기도 한다. 책을 읽는 것이 당연한 것이 아니라면, 하루에 단 한권의 책을 읽는 것도 어렵다. 그러나 하루 하루 조금씩 책을 읽고 쌓인 지식으로 자신을 발전시키는 것은 쉽지 않지만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가능하다. 또한 ''은 도전을 의미하기도 한다. 새로운 도전이 나타났을 때 그것에 맞서는 것은 언제나 어렵다. 하지만 그것이 어려운 일이라고 해서 결코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우리는 그 도전을 받아들이고 승리를 거두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꾸준한 훈련을 통해 자신을 향상시켜야 한다. 마지막으로 ''은 변화를 의미하기도 한다. 변화가 필요한 곳에서는 계획을 세우고 강력한 의지를 가지고 변경을 추진해야 한다. 적극적인 습관, 새로운 아이디어, 그리고 자신에게 도전을 줄 수 있는 것들을 히는 것은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에 일조하는 것이다. 요약하자면 ''이란 글자는 누구나 처음에는 어렵지만, 노력으로 초과 가능한 범위를 나타내고, 지식의 축적을 의미하며, 도전과 변화에 대한 자신감과 열정을 불러 일으키는 의미를 가진다. 우리는 이 글자를 상기시켜 자기계발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가져야 한다. 이제부터 우리는 새로운 도전에 맞서며, 우리의 잠재력을 끌어내어 더 나은 우리를 만들어내기 위해 지식을 쌓아가고, 변화를 대처하는 의지와 열정을 가지고 나아가자!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