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젱 U+C831 Unicode文字

Unicode

U+C831

数値文字参照

젱 젱

URLエンコード(UTF-8)

%EC%A0%B1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EN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KCx

「젱」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젱」に似ている形の文字

「젱」の文字を含む単語

젱の説明

Jeju
Etymology
Sino-Korean word from 錚. Cognate with Korean 쟁 (jaeng).
Pronunciation
(Morphophonemic) IPA(key): ⫽t͡ɕeŋ⫽(Jeju City) IPA(key): [t͡ɕ...[出典:Wiktionary]

젱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이란 글자는 한국어에서 자주 사용되는 낱글자 중 하나입니다. 바로 느낌표(!)와 같은 역할을 하는 글자로, 이게 무슨 뜻이느냐면 놀람, 확신, 결의 등 다양한 감정을 표현할 때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저기, 저 분이 바로 유명한 작가이십니다!"라고 말한다면, 나는 그의 작품에 강한 감명을 받았으며 그것이 내가 주장하는 바로 맞다는 것을 강조하는 느낌으로 "!"을 뒤에 붙인 것입니다. 또한, 핸드폰 게임에서 적이 맞을 때 나타나는, 초록색이 도는 이펙트를 '' 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이펙트는 캐릭터가 강력한 공격을 했을 때, 상대방의 체력이 급격히 줄어든다는 것을 시각적으로 나타내기 위해 사용됩니다. 하지만, 은 놀람 혹은 공격적인 의미만 있는 글자는 아닙니다. 실제로 ''이란 단어는 우리가 생각하기보다 더욱 복잡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물이 소리를 내며 흐른다"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이런 문장 속 ''은 빠르게 흐르는 물 속에서 생기는 소리를 표현한 것입니다. 즉, 소리를 통해 자연의 물 흐름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한편, 은 한국어에서 독특한 느낌과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난 사실 전혀 배고프지 않은데 친구가 먹으라고 해서 같이 먹었어. 마지막으로 국수 한입 먹고 이렇게 까지 배불리 왜 저러지?"라고 할 때, ''은 이전의 말과 대조적으로 왜 이런 결과가 나타났는지 명료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이처럼, 한글 ''이라는 글자는 놀람, 감정, 의사 표현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며, 소리와 관련된 표현에서도 자주 쓰입니다. 현대의 디지털 문화가 널리 퍼진 21세기, 이러한 원래의 한글 ''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면모들이 또 다른 새로운 예술적 창조를 이끌어낼 수도 있을 것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