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합 U+D569 Unicode文字

Unicode

U+D569

数値文字参照

합 합

URLエンコード(UTF-8)

%ED%95%A9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HAB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ZWp

「합」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합」に似ている形の文字

「합」の文字を含む単語

합の説明

Korean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ha̠p̚]Phonetic hangul: [합]
Etymology 1
Sino-Korean word from 合
Noun
합 • (hap) (hanja 合)
su...[出典:Wiktionary]

합の文字を使った例文

나무와 돌, 물과 바람, 사람들의 마음이 모여서 만들어진 이 세상은 지극히 다양하고 복잡니다. 그러나 그 모든 것들이 결국에는 한가지로 쳐진다는 것입니다. 그 한가지는 바로 ‘’입니다. 한 개의 나무는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에 큰 공헌을 니다. 우리 인간들은 나무가 제공하는 산소와 자원을 통해 생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나무는 또한 우리 마음에도 큰 영향을 끼칩니다. 푸르름과 샥스피어 시인 때문입니다. 마치 나무의 무게감과 같은 느낌은 우리 마음을 안정시켜주고 위로해줍니다. 그것과 비슷하게, 돌도 우리 생활에서 중요한 핵심 요소입니다. 예전부터 건축물, 도로 등 리소스를 만드는 데 필수적이었고, 이젠 예술 작품에서도 디자인적으로 활용됩니다. 또한 돌은 단단하고, 우리가 알기 어려운 절망속에 있을 때 지켜주는 느낌을 주기도 니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나무와 돌만으로도 세상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는 그만큼 변화무쌍해서, 우리는 이에 대처하고자 다양한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곤 니다. 그 일환으로 우리는 불과 몇 백 년전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것들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나 과학 기술의 발전은 그 간격을 더욱 크게 벌리게 만드는데, 오늘날의 컴퓨터, 인터넷, 스마트폰 등은 그 예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들은 결국에는 한가지 기초 요소에서부터 시작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바로 ‘’입니다. 여러 가지 개별적인 것들이 쳐지면서, 세상은 점차 더 크고 복잡해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점점 더 우리 인간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과 정신, 믿음과 꿈, 지식과 기술, 모든 것들이 쳐진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그렇다면, 이 세상은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것이며, 더 나은 문명과 공동체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바로 이 ‘’이라는, 단순한 기초 요소에 집중하고, 이것을 통해 여러 가지 측면에서 세계적인 발전을 도모해 나아가야 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