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권 U+AD8C Unicode文字

Unicode

U+AD8C

数値文字参照

권 권

URLエンコード(UTF-8)

%EA%B6%8C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GWEON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6raM

「권」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권」に似ている形の文字

「권」の文字を含む単語

권の説明

ハングル
構成
ㄱ + ㅝ + ㄴ
文字コード
Unicode
16進: AD8C 권
10進: 44428 권
KS X 1001
16進: B1C7
10進: 45511
朝鮮語
発音
IPA(?): /kwʌ̹n/
ハングルでの音声表記: 권
...[出典:Wiktionary]

Kwon also written as Gwon (Korean: 권; Hanja: 權) is a Korean family name. Some sources list as many 56 clans, but most of them were merged with the Andong Gwon clan under the Sijeung-gong faction soon after the establishment of the Goryeo Kingdom.[出典:Wikipedia]

권の文字を使った例文

」は、古代부터 존재해 온 중요한 한자 중 하나이다. 이는 한국어의 우리말 자음 중 ‘ㄱ’과 ‘ㅝ’을 조합하여 만든 글자로써, ‘력’이나 ‘국’과 같은 중요한 용어들에서 사용되고 있다. 한편, ‘’은 때로 n번째 북이나 장을 나타내는 ‘’이기도 하다. 그렇기 때문에, 언젠가는 ‘’이라는 글자를 매우 많이 접하게 된다. 그러나 이 ‘’에는 또 다양한 의미가 녹아 있기도 하다. 예를 들어, ‘리’라는 단어에서의 ‘’은 개인이 가진 리를 나타내는 것이다. 헌법에도 ‘인’과 ‘민주주의’ 등이 입법되어 있으며, 우리 사회에서는 이와 같은 ‘’이 보호되며 실현되어야 한다. 그리고 ‘한’이라는 단어에서의 ‘’은 어떤 행위나 결정을 내릴 수 있는 한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법원에서는 판사가 특정한 한을 가지며 범죄자의 유죄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또한, ‘위’라는 단어에서의 ‘’은 높은 위치나 지위를 가진 사람들의 한이나 존경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유명한 작가나 학자는 자신의 저력으로 인해 ‘위’를 더할 수 있다. 더불어 ‘력’이라는 단어에서의 ‘’은 유력한 명령이나 지시를 내릴 수 있는 한을 나타내는데 이는 사회 전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러한 ‘’은 우리가 살아가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공공의 안전, 자유와 민주주의, 개인의 이익 등을 지키기 위해서는 ‘’을 잘 사용하고 지켜야 하며, 항상 윤리적인 가치와 이성적 판단력에 기반하여 행동해야 한다. 한자는 깊은 의미와 미학적 가치를 지닌 글자들이며, 우리 말과는 다른 논리와 표현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러한 한자들은 스스로의 참된 가치를 이해하고 사용하는 것이 현대인으로서 중요한 한 부분이 되어야 할 것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