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할 U+D560 Unicode文字

Unicode

U+D560

数値文字参照

할 할

URLエンコード(UTF-8)

%ED%95%A0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HAL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ZWg

「할」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할」に似ている形の文字

「할」の文字を含む単語

할の説明

Korean
Etymology
Korean reading of various Chinese characters.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ha̠ɭ]Phonetic hangul: [할]
Syllable
...[出典:Wiktionary]

할の文字を使った例文

로윈이 다가오면서 어디서든 로윈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제는 로윈에 맞는 음식과 의상, 장식 등 모두 구매하기 쉬워졌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문화가 한참 전까지는 한국에서 완전히 호락호락하게 받아들여지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간 한국에서도 로윈 문화가 자리 잡은 것은 사실입니다. 로윈에 제대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이해와 지식이 필요한데, 이러한 지식은 물론 인터넷이나 서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보를 적절하고 안전하게 활용하는 것 또한 중요하며, 체감 안전 대책을 마련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로윈은 두 가지 큰 면모를 지니고 있습니다. 먼저 그것은 고대 켈트인의 전통이자 기원이기도 합니다. 켈트인들은 11월 1일을 새해 첫날로 삼았으며, 이전 날인 10월 31일 밤에는 유령들과 악마들이 나오는 축제를 하였습니다. 이 축제에서는 사람들이 유령과 악마의 모습으로 변장하여 돌아다녔으며, 집에 들어가면서는 과일을 나무 가지에 꽂아 집 문에 걸어놓았습니다. 이 때문에 로윈에서는 여전히 유령, 좀비, 뱀파이어 등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지배적입니다. 하지만 두 번째 면모는 아이들이 즐기는 축제이기도 합니다. 어릴 적, 아직 로윈을 모르는 적에게 악마와 유령을 그리고 드레스를 입는 일은 상당히 사악한 일이지만, 이제는 재미있는 변장과 같이, 달걀 던지기와 같은 게임과 같은 재미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어떤 면모로 보든 로윈은 손에 들고 걸어다니는 나쁜 습관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과도한 마실 건강하지 않은 음식을 먹는 것만큼이나, 깨끗한 문화적 경험들을 쌓고 보호자나 교사들로부터 안전한 재미와 문화적 가치를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