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콸 U+CF78 Unicode文字

Unicode

U+CF78

数値文字参照

콸 콸

URLエンコード(UTF-8)

%EC%BD%B8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KWAL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L24

「콸」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콸」に似ている形の文字

「콸」の文字を含む単語

콸の説明

Korean
Etymology
Of native Korean origin.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kʰwa̠ɭ]Phonetic hangul: [콸]
Ideophone
콸 • (kwal)
(onoma...[出典:Wiktionary]

콸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이 울고 있는 계곡에서는 새들의 노랫소리가 들립니다. 산속에 있는 작은 집에서는 노인이 이 울리는 소리에 귀를 쫑긋이며 고양이와 함께 차를 마셨습니다. 이 작은 집은 예전에는 한가한 마을이 있었으나, 지금은 한산한 산속마을입니다. 노인은 이제는 그 마을에서 유일한 거주자로서 나날을 보냅니다. 그러던 어느 날, 노인은 산에 올라가서 이 울리는 다락방에 들어가서 책을 읽었습니다. 그리고 그 책에서는 이라는 단어가 자주 등장했습니다. 철학적인 내용도 있었고, 여러 가지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그 이야기 중에서 인상 깊었던 것은 쥐와 이라는 이야기입니다. 이야기 속의 쥐는 그 누구보다도 지혜롭고 똑똑했습니다. 그리고 이 쥐가 이 불리는 작은 공을 발견하면서 모든것이 달라졌습니다. 쥐는 이 불리는 이 작은 공을 이용해서 많은 것을 달성하였고, 이 공을 사용하는 방법을 다양하게 응용했습니다. 그 말이 노인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는 모르지만, 노인은 이 이야기에서 쥐의 똑똑함과 창의성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노인은 마을을 다시 살리기 위해 어떤 방법을 찾아야 했으므로, 이 쥐의 이야기와 이라는 작은 공을 떠올리면서 자신의 마음 속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아냈습니다. 노인은 이 불리는 이 작은 공을 이용해서 관광객들을 끌어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노인은 이 작은 공을 이용해서 새로운 놀이 기구를 만들고, 마을 주변에 광고를 해서 관광객들을 유치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노인은 작은 이라는 공을 이용하면서도 많은 것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이제 마을은 예전의 화려한 모습을 되찾았습니다. 노인은 다시 천천히 고양이와 함께 작은 집에서 평화로운 삶을 살아갑니다. 그리고 노인은 어린이들에게 이야기를 하면서 쥐와 이라는 작은 공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그리고 그 이야기 속에서, 어린이들이 쥐처럼 똑똑하고 창의적인 아이들이 되기를 바라며, 노인은 천천히 고요한 삶을 살아갑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