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쾅 U+CF85 Unicode文字

Unicode

U+CF85

数値文字参照

쾅 쾅

URLエンコード(UTF-8)

%EC%BE%85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KWAN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L6F

「쾅」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쾅」に似ている形の文字

쾅の説明

Korean
Etymology
Probably onomatopoeic.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kʰwa̠ŋ]Phonetic hangul: [쾅]
Ideophone
쾅 • (kwang)
bang, b...[出典:Wiktionary]

쾅の文字を使った例文

! 그 소리를 들으면 머릿속에 울리는 게 화재 경보나 폭발 소리일까? 자동차 사고 사실 등 음침한 사고들을 떠올리게 될까? 그러나 이번엔 다르다. 나무 한 그루가 ! 하고 쓰러져 나무꾼이 큰 소리로 포크레인을 울렸다. 그것은 작은 씨앗에서부터 길게 자랐던 나무를 이제는 인간의 손길로 쓰러뜨리는 순간이었다. 이란 의태어는 벌써 결과물이 나왔단 소리를 표현한다. 그렇다면 이라는 소리의 뜻이 야생동물과 인간이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준비한 작품을 생각해볼 수 있는데, 그것이 바로 건축물일 것이다. 창문과 도로, 조명을 갖춘 건물은 소리를 내고 첫 마감일을 맞는다. 건축물은 나무와 달리 정교한 계획과 디자인, 우수한 기술력, 돈과 노력이 필요하다. 그러나 그 뜻밖의 결과물은 하나의 작품으로 인정받을 수 있고, 건축물 속의 나만의 공간은 나의 색깔로 그려질 수 있다. 하지만 한편으로 건축물 속에는 살아가는 동물들도 있다. 예쁜 샛별이다, 담비다, 치킨이다. 축복하는 존재이지만, 이들은 건축물의 자동차나 에어컨 소음에 대한 귀감이기도 하다. 그렇기 때문에 건축물 속에서 살아가기 위해서는 인간과의 공존이 필요하다. 또한 건축물은 언제든지 도약할 수 있다. 2020년 시장이 직면한 도시공간, 코로나19 사태는 건축가들에게 큰 문제였다. 그러므로 도시공간의 재정립, 시설물 위생사항, 선진 건축기술 도입 등 건축가들은 구글링만으로는 입지를 찾기 어려운 사실을 제시한다. 소리가 또리며 소리를 이어 방대한 숲을 만들어가는 숲속기사들을 들으며 건축가가 느끼는 소리의 뜻도 더 깊어지고 있다. 최근 재부상한 건축분야에는 바이오 디자이너와 에너지 전문가, 사회과학 분야의 전문가 등의 새로운 전문 인력이 포함되어 있다. 이들은 건축에 대한 한계를 극복하면서 건축물에서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이 날 때마다 나무목재로 만든 건축물뿐 아니라, 인간의 디자인과 기술력이 반영된 건축물도 떠오르게 된다. 이 모든 것이 건축가와 집안에 살아가는 생물들 사이에는 미묘하게 깊은 관계가 되어있음을 명심하자. 또한 건축물이 삶과 생활공간을 어떻게 반영하나에 대한 체험이 생각보다 큰 원천이 될 것이다. 건축물 안에서 일어나는 체험이라는 것은 삶의 한부분이기에 이를 체계적으로 구성하고 생각할 필요가 있다. 조금씩 변화되어가는 건축물의 모습을 볼 때마다 우리 인간의 또 다른 능력이란 것을 다시 한번 느낀다. 인간이 건축물을 통해 내는 소리는 그저 분리될 뿐, 이를 통해 더욱 탁월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려야 한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