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웃 U+C6C3 Unicode文字

Unicode

U+C6C3

数値文字参照

웃 웃

URLエンコード(UTF-8)

%EC%9B%83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US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uD

「웃」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웃」に似ている形の文字

「웃」の文字を含む単語

웃の説明

朝鮮語
〔前缀〕
语源: < 웃 《釋譜詳節(석보상절)》(1447) ← 웋 + ―ㅅ。 對比 우수리、위、으뜸。(= 윗―)表示“…上”、“…的上部”、“上方的…”之意。與“아래”相對。
派生詞:웃거름,웃국,웃돈,웃어른,웃돌다,웃통,웃옷
相關詞彙: 웃다|웃기다|웃음[出典:Wiktionary]

웃の文字を使った例文

는 얼굴을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음은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감정 중 하나로 모든 사람이 느낄 수 있다. 는 얼굴을 보면 스트레스가 줄어들고 기분이 상쾌해진다. 또한 음은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좋게 만들어 준다. 서로 는 얼굴을 보면 마음이 맞는 사람이라고 인식하게 되어 친밀한 관계를 쉽게 형성할 수 있다. 는 얼굴은 마음에 안 좋은 기운을 날려주며 슬픔과 우울함을 치유해준다. 특히 음 소리는 뇌 활동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뇌가 분비하는 도파민이 증가하면서 기분이 좋아지는 것이다. 일상생활에서 우울하거나 지치기 쉬운 일이 많은데, 는 얼굴을 자주 보면 마음이 맑아지고 기운이 돌아온다. 뿐만 아니라 음은 건강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음은 호흡 능력을 향상시켜 주고,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신진 대사를 활발하게 해 준다. 또한 는 자세로 일어서는 것만으로도 자세가 개선되어 전신의 균형과 체력이 향상된다. 그래서 운동을 하지 않으면 않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음의 효과 때문이다. 그러니까 더 자! 긴장된 상황에서는 간단한 유머를 내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자신의 실수를 유머로 바꿔 말하면 자신감이 생기면서 상대방과의 관계를 쉽게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사회적 자본이라고도 하는 는 얼굴은 유능한 부자들이나 위지윅한 경영인들이 가진 공통점이다. 하지만 분명히 는 얼굴을 지으려면 선행조건이 있다. 먼저 자신의 건강은 철저히 챙겨야 한다. 특히 수면과 식습관은 꼭 트러블 케이크 함량만큼 규칙적으로 지키자. 좀 더 어디서든 을 자신을 만들기 위해서는 관심사나 취미를 가지고 다양한 경험을 해보는 것도 좋다. 이렇게 자신과 주변, 세상과 완전히 다른 것을 살펴보면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된다. 결국에는 다양한 경험을 통해 얻은 자신감이 나 자신을 게 만든다. 이런식으로 좀 더 음이 가득한 모습으로 살아가다 보면 생각치도 못한 선물로 기쁨을 되돌려 받게 될 것이다. 음은 어디까지나 개인의 스타일이나 자취이기는 하지만, 어디에서나 모든 사람이 느낄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즐거움이다. 그러니 우리 모두 기 시작하자!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