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관 U+AD00 Unicode文字

Unicode

U+AD00

数値文字参照

관 관

URLエンコード(UTF-8)

%EA%B4%80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GWAN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6rSA

「관」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관」に似ている形の文字

「관」の文字を含む単語

관の説明

Korean
Etymology 1
Sino-Korean word from 管
Noun
관 • (gwan) (hanja 管)
pipe; tube; duct
Etymology 2
Sino-Korean word from 官
Noun
관 • (gwan) (h...[出典:Wiktionary]

Kwan (Hanja: 館;Hangul: 관) in Korean literally means building or hall, but when used in martial arts it can also refer to a school or clan of martial artists who follow the same style and/or leader.[出典:Wikipedia]

관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이란 자음은 쉽게 발음할 수 있는 글자는 아닙니다. 예술성이 높아 차분하게 발음해야 하지만, 한글의 소중한 자음 중 하나입니다. 이 글자는 '경순 이를 지키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글자의 의미는 그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은 중요한 상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전통 문화에서 나무와 물, 그리고 불을 통해 자연의 법칙을 깊이 있게 체험하고 존중하는 정신을 나타내며, 도 이와 같은 중요한 상징을 담고 있습니다. 은 또한 경의와 존경의 마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한국 전통 예절 중 하나인 인사에서 상대방을 경의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인사하는 것이 바로 을 머리 위에 올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은 단순히 상징성만 있지는 않습니다. 이라는 글자 그대로가 자신의 삶을 지키는 일종의 방패가 될 수도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우리는 모두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방패가 필요합니다. 때로는 모르는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때로는 실수와 실패로부터 자신을 지키기 위해 방패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방패가 되어주는 것이 바로 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은 또한 인간계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집니다. 진정한 인간계는 서로를 존중하는 계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믿고 지지하는 인간계에는 성장과 발전이 함께합니다. 이러한 인간계에서 말로는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소중한 것이 서로의 객입니다. 객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동경하며 존경하는 사람들만이 가질 수 있는 것입니다. 이 가지고 있는 의미는 다양하고 깊습니다. 우리는 을 통해 자연을 존중하며 또한 자신을 보호하는 방패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로 존경하며 지지하는 인간계에서 다른 사람을 향한 객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우리는 너무나 소중한 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