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판 U+D310 Unicode文字

Unicode

U+D310

数値文字参照

판 판

URLエンコード(UTF-8)

%ED%8C%90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PAN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YyQ

「판」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판」に似ている形の文字

「판」の文字を含む単語

판の説明

Korean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pʰa̠n]Phonetic hangul: [판]
Etymology 1
Sino-Korean word from 板 (“board”).
Noun
판 • (pan) (h...[出典:Wiktionary]

판の文字を使った例文

먹다, 팔다, 살다, 앉다, 서다, 마시다, 있다, 들다, 눕다, 일하다. 이 모든 동사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모든 동사들이 ''이라는 글자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평소에 너무나 당연하게 사용하는 이 동사들이 모두 ''이라는 글자와 연관이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보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말에 ''이라는 글자가 많이 사용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라는 글자는 형태와 소리 모두 흥미로운 글자이기 때문입니다. 한자로는 版이라는 글자로 표기되며, 세종대왕이 편찬한 한글 말소리에 근간을 두고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즉, ''은 우리말과 긴밀한 관련이 있는 글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라는 글자를 사용하는 것은 그 자체로도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먹다, 살다, 앉다와 같은 동사들은 ''이라는 글자를 포함해야만 완성이 되지만, 이 동사들의 의미는 ''이라는 글자와 직접적인 연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라는 글자를 사용하는 것은 언어적인 용법에서의 문제가 아닌, 단순히 글자의 형태와 소리가 흥미롭기 때문에 사용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우리말의 ''이라는 글자의 특징은 우리말의 아름다움과 지능적인 면모를 더욱 빛나게 해줍니다. 복잡한 한글 말소리를 이루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이라는 글자이므로, 이 글자가 우리말의 발음과 미적인 면모를 대표하는 글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라는 글자는 언어적인 면뿐만 아니라, 문화적인 면에서도 우리말의 미적인 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은 우리말의 형태와 소리, 그리고 문화와 역사를 함께 담고 있는 소중한 글자이니, 찬찬히 생각해보고 친근하고 익숙한 우리말에 대한 애정을 더욱 높여보아야 할 것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