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청 U+CCAD Unicode文字

Unicode

U+CCAD

数値文字参照

청 청

URLエンコード(UTF-8)

%EC%B2%AD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CEON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LKt

「청」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청」に似ている形の文字

「청」の文字を含む単語

청の説明

Korean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ʰʌ̹ŋ]Phonetic hangul: [청]
Etymology 1
Sino-Korean word from 請 (“request”).
Noun
청 • (che...[出典:Wiktionary]

청の文字を使った例文

각』 ''은 각을 나타내는 글자입니다. 각은 인간이 가지는 다섯 가지 감각 중 하나인데, 소리를 듣고 이를 인지하고 해석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각은 인간의 일상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음악을 듣고 노래를 부르며 대화를 나누며 소식을 전하는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에 각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현대 사회에서는 각을 보호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특히 각이 손상된 사람들을 위한 보호가 필요합니다. 오래 고객서비스 직업을 하거나 노이즈가 심한 공장, 음악 밴드 등에서 일하면 장기간 력 손상의 위험성이 높아집니다. 이러한 경우 근처에 앉아 있는 사람이 말하는 내용을 전혀 듣지 못하거나 굉장히 큰 소리에도 깜짝 놀라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력 보호에 대한 개선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활용한 이어폰 제품을 제조하여 소음이 심한 곳에서 일하는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개인용 이어폰을 사용할 경우, 소리의 크기나 주변 소음의 정도를 체크하며 력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력 손상은 일상 생활에서의 문제 뿐만 아니라 가족 및 대인 관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노약자들의 경우 대화를 나누는 것이 더욱 힘들기 때문에 대화를 나누는 곳에서는 대화 상대의 말을 더욱 명확히 들을 수 있도록 협조가 필요합니다. 결국, 각은 우리 인간에게 매우 중요한 감각 중 하나로써, 우리 일상생활과 커뮤니케이션에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력을 보호하고 유지함으로써, 좋은 건강상태를 유지하고 높은 생활 품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매년 세계 력의 날이 열리며, 이는 력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을 촉진하는 행사입니다. 우리 모두가 각 보호를 위해 더욱 노력하고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