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취 U+CDE8 Unicode文字

Unicode

U+CDE8

数値文字参照

취 취

URLエンコード(UTF-8)

%EC%B7%A8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CWI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Leo

「취」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취」に似ている形の文字

「취」の文字を含む単語

취の説明

Korean
Etymology
(This etymology is missing or incomplete. Please add to it, or discuss it at the Etymology scriptorium.)
Noun
취 • (chwi)
A spec...[出典:Wiktionary]

취の文字を使った例文

업 준비를 하다보면 때로는 자신에게 상당한 압박감을 느끼게 된다. 좋은 회사에 업하기 위해서는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이다. 이때 무엇이 우선순위가 될까? 학력, 경력, 인성 등 많은 요소들이 존재하지만, 중요한 것은 자신의 '향'이다. 우선 자신이 어떤 분야에서 일을 하고 싶은지, 어떤 일을 하면서 행복감을 느끼는지 생각해보자. 이를 바탕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찾아 진로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이 관심을 갖는 분야에서 일을 하게 되면, 일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높아져 성과를 높일 수 있다.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에서 일을 하기 위해선 노력이 필요하다. '향'에 맞는 일을 찾기 위해서는 자신의 역량도 함께 성장시켜야 한다.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자신을 발전시키는 노력을 하면, 좋은 일자리에 더 많은 기회가 올 것이다. 또한 자신의 향이 타인들과 다를 수 있다는 것도 인지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의 시선이나 평가에 치우치지 않고 자신에게 맞는 일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찾게 된다면, 행복감 뿐 아니라 일에 대한 책임감도 높아져 일을 더욱 성실히 할 수 있다. 이렇듯 '향'은 업 준비를 진행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자신의 향에 맞는 일을 찾고, 그것을 실현시키는 데 노력하면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따라서 자신의 향을 잘 알고, 그에 맞게 노력하며 업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