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증 U+C99D Unicode文字

Unicode

U+C99D

数値文字参照

증 증

URLエンコード(UTF-8)

%EC%A6%9D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EUN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Kad

「증」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증」に似ている形の文字

「증」の文字を含む単語

증の説明

Korean
Etymology
Korean reading of various Chinese characters.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ɯŋ]Phonetic hangul: [증]
Syllable...[出典:Wiktionary]

증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이란 한글자에는 다양한 의미가 담겨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중요한 의미 중 하나는 "거"이다. 인류는 존재의 근본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항상 새로운 지식과 거를 발견해왔다. 인간이 존재하는 한, 새로운 사실과 거를 찾을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발견과 혁신이 이루어질 것이다. 거는 인간의 지적 수준을 높이는 것으로 매우 중요하다. 옳고 그름, 진실과 거짓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거가 필요하다. 그래서 법원에서는 거를 제출하여 유죄와 무죄를 판단한다. 또한 의학, 과학, 기술 등의 분야에서도 진단과 치료, 연구와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거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거는 항상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다양한 관점과 필터를 통해서 인간은 거를 해석하고 이를 인식하게 된다. 이 때문에 같은 거를 가지고도 다른 결론을 도출할 수 있다. 또한 우리는 거를 나름대로 해석하고 편향된 정보만을 수용할 때가 있으며, 이는 잘못된 결론을 만드는 원인이 된다. 데이터는 정보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무궁무진한 집합체가 되었다. 우리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등의 기술을 통해 이를 분석하고 활용할 수 있다. 이로 인한 효과는 상당하다. 특히 통계학과 경영학분야에서는 새로운 경영전략과 의사결정을 내리는 것에 활용된다. 은 항상 논쟁의 소지가 있는 주제이다. 각자의 관점과 시각에서 거를 이해하고, 해석할 수 있어야 한다. 그렇게 해야 진실과 혁신에 도달할 수 있고, 인류는 더욱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 거는 인간의 지식과 진보의 중요한 축이 되는 것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