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춤 U+CDA4 Unicode文字

Unicode

U+CDA4

数値文字参照

춤 춤

URLエンコード(UTF-8)

%EC%B6%A4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CUM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Lak

「춤」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춤」に似ている形の文字

「춤」の文字を含む単語

춤の説明

Korean
Etymology
First attested in the Seokbo sangjeol (釋譜詳節 / 석보상절), 1447, as Middle Korean 춤〮 (Yale: chwúm). Substantive form of 추다 (chuda, “to d...[出典:Wiktionary]

춤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우리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예술 중 하나이다. 은 단순히 몸을 움직인다는 것 이상의 의미를 담고 있는데, 인간의 정서와 감정, 그리고 문화와 역사를 담아내는 중요한 예술이다. 은 이제는 단순한 엔터테인먼트가 아니라, 국가 대표 나라의 문화와 예술적인 측면을 대표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리고 은 매우 다양한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생활하는 모든 분야에서 이 사용되고 있다. 예컨대, 클럽에서 을 추는 것은 사회적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신감을 높일 때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이다. 또는 전통적인 민요나 무용을 통해 본 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도 있다. 이러한 은 오랜 시간 동안 전승되어 왔으며, 이제는 국가의 문화유산으로 인정받고 있다. 그리고 현대 은 그 자체로 새로운 예술 형태로 자리잡고 있다. 현대 예술의 한 분야로써 다양한 기법과 스타일, 그리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그 어떤 이건 그 본질에는 인간의 감정과 정서, 문화와 역사, 그리고 예술적 가치를 담고 있다. 추는 사람의 값어치를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의 가슴 속에 담긴 이야기와 정서를 표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리는 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감정과 문화, 역사와 예술적 가치를 함께 고민하고 예술적 측면을 보존하며, 미래를 향해 새로운 형태의 을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 말하자면 은 우리 문화의 유산이자, 미래를 열어갈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중요한 예술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