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잭 U+C7AD Unicode文字

Unicode

U+C7AD

数値文字参照

잭 잭

URLエンコード(UTF-8)

%EC%9E%AD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AE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6t

「잭」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잭」に似ている形の文字

「잭」の文字を含む単語

잭の説明

Korean
Etymology 1
Borrowed from English jack.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ɛk̚] ~ [t͡ɕe̞k̚]Phonetic hangul: [잭/젝]
Noun
잭 • ...[出典:Wiktionary]

잭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영어권에서 매우 인기있는 남성 이름입니다. ''이라는 이름을 가진 유명인으로는 스패로우, 블랙, 케네디 등이 있습니다. 또한 ' 오 랜턴'이라는 유명한 할로윈 관련 심볼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란 이름이 여러 가지 의미를 지니고 있는데요. ''은 카드 게임에서 '에이스'를 뜻하며, 또한 ' 오브 올 트레이드'는 영어 속담으로, 모든 업종에서 최고가 되려면 최하위에서 일하며 경험과 노력을 쌓아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은 제2차 세계 대전 중 연합군이 활용한 전술인 ‘슨전술’의 중요한 자원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 전술은 독일군의 전방에 장기간 거점을 설치하여 공격하는 전략이었는데, 이 전술을 뚫기 위해 연합군은 필요한 보급품과 장비를 ''이라는 코드명으로 운송했던 것입니다. 또한 영화 '과 콩나무', ' 리처', '제이크 샬로우' 등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한 은 모두 개성 있고 호감을 얻는 캐릭터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이란 단어는 불행할 때도 사용됩니다. '시연'은 불운한 일이 겹치는 것을 뜻하고, '표'는 속잎을 돌리거나 예측해 볼 수 없는 일이 생긴 경우 수표에 작성하는 특수한 문자입니다. 또한, 조어와 관련된 용어로 '은 굵은 꼬리'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이는 이유 있는 연결성 없이 추측하거나, 일부만 믿는 것과 같은 상황에서 사용되는 말입니다. 이렇게 보면 ''은 모두에게 다양한 의미를 주는 흥미로운 단어입니다. 정확한 맥락에 따라서 이 단어가 가져다주는 의미와 힘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란 단어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상황과 의미를 나타내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