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책 U+CC45 Unicode文字

Unicode

U+CC45

数値文字参照

책 책

URLエンコード(UTF-8)

%EC%B1%85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CAE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LGF

「책」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책」に似ている形の文字

「책」の文字を含む単語

책の説明

朝鮮語
発音(?)
IPA(?): /t͡ɕʰɛ̝k̚/
ハングルでの音声表記: 책
名詞
책 (chaek) <册>
本。
남자와 여자가 도서관에서 요리책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男の人と女の人が図書館で料理の本について話しています。
漢字音
策責冊册柵嘖幘磔笧簀蚱...[出典:Wiktionary]

책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우리가 세상에 대해 배우고, 이해하고, 경험하고,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을 통해 우리는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해 이해할 수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은 우리가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을 확장시키고, 사고의 폭을 넓혀줍니다. 하지만, 을 읽는 것은 항상 쉬운 일이 아닙니다. 때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이나 길고 지루한 언어로 쓰인 이 있기도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여 을 읽어나가야 합니다. 왜냐하면 을 읽는 것은 우리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을 읽는 것은 우리의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지식을 쌓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견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는데도 큰 도움이 됩니다. 더 나아가서, 은 우리의 인간성을 높이고, 정신적인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을 읽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일상 생활에서 읽는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읽는 것에 대한 꾸준한 습관을 들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마침내, 은 우리가 우리 자신이 누구인지,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이 무엇인지, 우리의 인생 목적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해보게 해줍니다. 또한, 은 우리가 끊임없이 성장하며, 개인과 사회에서 더 나은 인간이 되는 데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우리는 모두 을 읽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은 우리의 삶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을 읽으면서 우리는 자신을 발전시키는 기회를 갖게 되며, 더 나은 사람이 되는 길을 걷게 됩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