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쟁 U+C7C1 Unicode文字

Unicode

U+C7C1

数値文字参照

쟁 쟁

URLエンコード(UTF-8)

%EC%9F%81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AEN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B

「쟁」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쟁」に似ている形の文字

「쟁」の文字を含む単語

쟁の説明

Korean
Etymology
Korean reading of various Chinese characters.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ɛŋ] ~ [t͡ɕe̞ŋ]Phonetic hangul: [쟁/...[出典:Wiktionary]

쟁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이라는 글자는 우리말로는 다툼, 실타래, 경 등을 뜻합니다. 이러한 의미로 이라는 글자는 사람들 사이에서 서로 다투고 경하는 모습을 연상시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라는 글자는 꼭 부정적인 이미지를 품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이라는 글자가 포함된 말들은 어떤 경우에는 긍정적인 뜻도 지니고 있습니다. 당신이 일상에서 마주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이라는 글자는 아마도 경일 것입니다. 작업할 때, 경이 생기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경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경하는 상황을 만들어야 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경은 때로는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오기도 합니다. 승자와 패자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패자는 승자보다 겸손해지거나 우울해질 수 있습니다. 승자도 과시하거나 조금 더 혼자서 일을 하려는 경향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정적인 결과가 나타나지 않도록 경을하면서 상대방을 돕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또한 이라는 글자는 실타래 라는 뜻도 가지고 있습니다. 실타래는 두 가지 것이 하나로 고정되어 있을 때 그것을 뜻합니다. 이라는 글자가 이러한 의미를 지닌다는 것은 우리 모두가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더라도 하나의 목표를 향해 함께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만약에 실타래가 꼬여서, 떨어져 버리면 다시 이어주기는 어려워집니다. 마찬가지로, 서로 다른 의견들이 꼬여서 얽히고설킨 상태에서는 다시 원활한 소통을 이어나가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서로 다른 의견에 존중하고, 적극적으로 대화와 소통을 해 나가야 합니다. 결국 경이 존재하는 환경에서는 승자와 패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상대방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서로 다른 의견을 존중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관계를 유지해야합니다. 그래서 이라는 글자는 하나의 음절이지만, 그렇게 다양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것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