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측 U+CE21 Unicode文字

Unicode

U+CE21

数値文字参照

측 측

URLエンコード(UTF-8)

%EC%B8%A1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CEU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Lih

「측」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측」に似ている形の文字

「측」の文字を含む単語

측の説明

Korean
Etymology
Korean reading of various Chinese characters.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ʰɯk̚]Phonetic hangul: [측]
Syllab...[出典:Wiktionary]

측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한국어에서 사용되는 한자 문자 중 하나로, 양, 관, 추 등의 여러 단어에서 사용됩니다. 즉, 으로 시작하는 단어들은 대개 '관찰하다', '추정하다', '분석하다' 등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대학 교수라고 가정해 봅시다. 학생들의 수업 출석체크를 할 때, 비록 모든 수업 시간에 학생들이 참석하지 않을 수 있지만, 출석부에 기록되어 있는 출석 일자를 토대로, 각 학생들의 출석률을 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은 학생들의 열심히 수업에 참석하고 있는 정도를 가늠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경제 분석 분야에서는 회사들의 재무제표를 분석하여, 그들이 올바른 회계처리를 하고 있는지 여부를 정하는 일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미래 성장에 대한 추을 할 때, 회사의 건전성을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가 됩니다. 한편, 양이란 것은 다양한 면에서 봤을 때의 관찰 대상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는 다양한 면에서의 판단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양을 파악하여 문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참고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란 글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으로의 발전과 혁신을 위해서는, 다양한 면에서의 지속적인 분석과 관찰이 필요하며, 이러한 작업은 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는 것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