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촉 U+CD09 Unicode文字

Unicode

U+CD09

数値文字参照

촉 촉

URLエンコード(UTF-8)

%EC%B4%89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CO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LSJ

「촉」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촉」に似ている形の文字

「촉」の文字を含む単語

촉の説明

Korean
Etymology
Korean reading of various Chinese characters.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ʰo̞k̚]Phonetic hangul: [촉]
Sylla...[出典:Wiktionary]

촉の文字を使った例文

각은 우리가 가장 쉽게 느끼는 감각 중 하나이다. 손으로 물건을 만질 때 그 물건의 특징을 느낄 수 있고, 따스한 바람이 살짝 불 때 우리의 코가 저절로 움직이며 바람의 기운을 느낀다. 각은 인간의 삶에 언제나 함께하며, 이러한 각을 통해 우리는 세상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다. 각은 다양한 신체 부위에서 느껴진다. 손, 발가락, 입술, 코, 눈 등 다양한 감각 부위에서 느낄 수 있는데, 이러한 감각을 통해 우리는 세상을 더욱 다감으로 느낄 수 있다. 예를 들어, 이전에는 강아지의 털과 얼룩말의 피부는 모두 매끈하다고 생각했지만, 각을 통해 강아지의 털은 부드럽고 따뜻하며, 얼룩말의 피부는 질감이 두꺼워 차가웠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러한 감각을 통해 우리는 세상을 더 다양하고 깊이 있게 느낄 수 있다. 또한 각은 우리 인간의 감정에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손가락으로 추가되어 있는 조그만 접착제를 뽑거나, 손으로 만지면서 긴장을 풀거나, 친구의 어깨에 손을 올려주면서 위로를 전하는 등 각을 통해 인간의 감정 표현을 전달한다. 이러한 감정 표현을 통해 우리는 서로 간에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다. 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각이 우리 인간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다. 각을 통해 마사지를 받거나 애완동물과 놀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으며, 동시에 우리 신체 기능의 개선에도 기여한다. 최근에는 전문적인 각치료도 등장하고 있어, 장기간 스트레스로 고통받던 사람들이 각치료를 통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고 있다. 각은 우리 인간에게 굉장히 중요한 감각 중 하나이다. 이러한 감각을 통해 우리는 세상을 더 깊이 있게 이해하고, 서로 간에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더욱 귀중하게 간직해야 한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