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쭉 U+CB49 Unicode文字

Unicode

U+CB49

数値文字参照

쭉 쭉

URLエンコード(UTF-8)

%EC%AD%89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JU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K2J

「쭉」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쭉」に似ている形の文字

「쭉」の文字を含む単語

쭉の説明

Korean
Etymology
Intensive form of 죽 (juk).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uk̚]Phonetic hangul: [쭉]
Ideophone
쭉 • (jjuk)
in ...[出典:Wiktionary]

쭉の文字を使った例文

늘어진 바다 위로 해가 걷고 있다. 태양은 저녁이 가까워졌을 때 가장 아름다운 노래를 부른다. 갈대와 물고기, 많은 생명들이 바다 위에서 짠하게 노래를 부른다. 나는 이렇게 하루를 마감하는 해와 바다 위로 뻗은 나무들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 여름 밤이면 뻗은 나무 아래에서 바람을 맞으며 잠들곤 한다. 갈랑이는 멀리서부터 들려오는 바다 소리에 깨어나 잠시 눈을 떴다가 다시 자리에 누운다. 난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살아 있는 것 같다. 그때 나는 자연과 하나가 되어 있다는 게 느껴진다. 바다는 끝도 없이 뻗어 있지만, 나는 그 끝에도 도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이곳에는 변함없이 뻗어 있는 한 평화와 안정이 있다. 집으로 가는 길에는 뻗은 나무들이 나를 맞이한다. 그들은 나에게 집 같은 공간을 제공해준다. 나는 이들 사이에 고마움의 마음으로 지내면서 살아간다. 그리고 시간은 흐르고 해도 또한 내일도 뻗어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이렇게 뻗어있는 시간들은 언제나 영원하게 이어진다. 나의 삶은 이루어져가며, 또한 이루어지고 있을 것이다. 내가 처음 을 보았을 때, 나는 그 안에 많은 것들을 느꼈다. 하지만 굳이 말로 표현하자면 그것은 생명, 사랑, 진실, 아름다움이였다. 그리고 이제는, 은 내 삶 그 자체이다. 이제 나는 에서 떠난 적이 없다. 이곳은 내가 있을 수 있는 가장 평화로운 장소이다. 나는 이곳을 떠나지 않으려고 애쓰고 있지만, 언젠가는 이곳을 떠나야 한다는 것을 알기에 더욱 더 소중하게 여기게 된다. 내 존재가 에서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었는지는 아무도 모르겠지만, 나는 이 나를 스스로를 발견할 수 있게 해준 곳이라고 생각한다. 이곳에서 긴 여정을 시작하고 나를 스스로 발견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만약 내가 다시 을 찾을 때, 이것은 내 삶의 진로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은 나의 마음 속에 살아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언젠가 다시 으로 돌아오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그곳에서 다시 스스로를 발견할 수 있다는 생각에, 나는 더욱더 살아난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