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푹 U+D479 Unicode文字

Unicode

U+D479

数値文字参照

푹 푹

URLエンコード(UTF-8)

%ED%91%B9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PU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ZG5

「푹」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푹」に似ている形の文字

「푹」の文字を含む単語

푹の説明

Korean
Etymology
Of native Korean origin. The disparate meanings are generally connected to the key image of envelopment of one thing by another, e...[出典:Wiktionary]

푹の文字を使った例文

신한 이불에 둥근 베개를 더해 모두 함께 누워보자. 가벼운 책 한 권을 들고, 차 한 잔의 향기도 함께 느껴보면 참 좋을 것 같다. 그리고 그대와 나는 숨을 깊이 들이켜 함께 심호흡을 하며 하루를 마감한다. 이때, 우리의 마음과 몸은 둥글게 품을 채워진 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된다. 그러면서도 이 속에서 일어난 무언가에 대해서 언제나 더욱 많은 기쁨과 행복을 느낄 수밖에 없다. 싸인 이불과 함께하는 시간은 참 소중하다. 외부의 세계에서는 시끄러운 소리와 불안한 마음이 지배한다. 하지만 우리가 이처럼 편안한 공간을 마련해서 쉬면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져본다면, 그것이 결코 가치 없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그런 쉼을 통해서 우리는 일상에서 쉽게 간과된 아름다움과 행복의 가치를 깨닫게 된다. 그리고 그런 순간이 끝나면 다시 현실의 세계로 돌아와야 한다. 하지만 그때 우리는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해 그날의 일에 대해 더욱 좋은 시선을 갖게 된다. 그리고 이것이 우리에게 더 큰 가치를 가져다 줄 것이다. 이처럼 신한 이불과 베개, 그리고 가벼운 책과 차 한 잔으로 이루어진 단순하고 편안한 순간이 우리가 지나간 기억 중에서 더욱 깊은 하나로 기억되길 바란다. 이 모든 것이 우리의 인생에서 그리고 일상에서 더욱 의미 있는 것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이다. 그러니, 이제 우리는 누워서 이 순간을 함께 더욱 즐겨보자.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