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쑥 U+C465 Unicode文字

Unicode

U+C465

数値文字参照

쑥 쑥

URLエンコード(UTF-8)

%EC%91%A5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SSU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Gl

「쑥」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쑥」に似ている形の文字

「쑥」の文字を含む単語

쑥の説明

Korean
Etymology 1
Of native Korean origin. Perhaps related to 속 (sok, “inside”).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s͈uk̚]Phonetic han...[出典:Wiktionary]

Artemisia princeps, also called Yomogi, Japanese mugwort, Korean wormwood, Korean mugwort or first wormwood in English, is an Asian plant species in the sunflower family, native to China, Japan and Korea. It is a perennial, very vigorous plant that grows to 1.2 meters. This species spreads rapidly by means of underground stolons and can become invasive. It bears small, buff-colored flowers from July to November which are hermaphroditic, and pollinated by wind. The leaves are feather shaped, scalloped and light green, with white dense fuzz on the underside.[出典:Wikipedia]

쑥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약초 중 하나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미국에서는 을 '매직 허브'로 소개하며, 건강 관리에 필수적인 약초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은 건강이라는 영역에서만 놀랍지 않은 긍정적인 효과를 지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꽤 예전부터 중국에서는 의 향에 가장 근접한 것으로 눈꽃이 소개되었습니다. 눈꽃은 원래 중국 전통 음식인 상하이 소포라이와 함께 먹을 때 사용하는 너비아니 소스의 재료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눈꽃 요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함량은 일반 의 3배 이상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의 역할은 계속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이 버버페인과 미쓰비시노진이라는 두 가지 유산균의 성장을 억제시켜 찜질방에 놀러 간 사람들의 피부 건강을 개선시키는 효과를 발휘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는 이 피부 건강에도 매우 유용한 것을 보여줍니다. 의 폭넓은 활용은 끝이 없을 것 같습니다. 절대 은 매일 섭취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갖는 항산화 작용은 매우 높아서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건강 전반에 대해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할 것입니다. 하지만 초보자는 을 잘 모르기 때문에, 만약 을 추천받는다면 신중히 관찰하고 섭취해야 합니다. 은 매우 유용한 식재료로, 우리의 건강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음식의 맛과 분위기를 더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큰희망의 동네 상점에서는 시금치 보다 든든하면서 바싹한 맛으로, 그리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은 의 효과도 매우 높은 메뉴를 매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리는 매우 미지근한 것으로 유지되어 훌륭한 체형 관리에도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을 한 번이라도 먹어보는 것은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