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쟨 U+C7E8 Unicode文字

Unicode

U+C7E8

数値文字参照

쟨 쟨

URLエンコード(UTF-8)

%EC%9F%A8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YAEN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o

「쟨」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쟨」に似ている形の文字

쟨の説明

Korean
Etymology
쟤 (jae) +‎ ㄴ (-n).
Pronoun
쟨 • (jaen)
(informal) topic-marked form of 쟤 (jae)[出典:Wiktionary]

쟨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한글에서 그리 많이 쓰이는 문자는 아니지만, 한 번 만나면 기억에 남는 독특한 모양의 글자입니다. 이 글자가 담고 있는 의미는 '산보'로, 눈앞에 있는 지형이나 경치를 살펴보는 것을 뜻합니다. 은 불규칙한 모양의 길을 따라 등산을 하거나 자연을 살펴볼 때 주로 사용하게 됩니다. 특히 산속에서 눈 앞에 펼쳐지는 풍경을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은 이 나타나는 순간을 기다릴 만큼 이 문자를 좋아합니다. 은 우리 인생에서도 산보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때로는 일상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경험을 쌓는 것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눈앞에 있는 것들을 감상하고, 이전에는 놓쳤던 것들을 다시 찾아보는 것은 우리 인생의 풍요로움을 높여주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처럼 산보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은 한정적입니다. 일상이 우리를 덮쳐오면, 우리는 이전에 모두 놓쳤던 것들을 다시 발견할 기회를 놓치게 되죠. 그래서 우리는 지속적으로 우리 삶의 을 찾아나서야 합니다. 우리 삶에서 은 언제든지 찾을 수 있습니다. 단지 우리 눈에 보이는 것들을 올려다보며 생각을 정리하거나, 가족, 친구와 함께 새로운 도전에 나서서 경험을 쌓는 것도 입니다. 이러한 경험들은 우리의 삶에 새로운 풍요를 더해줄 것이며, 더 멋진 삶을 만들어 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경험들은 우리가 겪고 있는 현재의 어려움들과도 연관이 있습니다. 때로는 우리가 어려운 일을 맞닥뜨릴 때, 눈 앞에 펼쳐진 문제들을 한번 더 면밀히 살펴보는 것이 해결책을 찾는 첫걸음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일상에서 벗어나서 처럼 산보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내면서, 도전과 어려움들을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요소 중 하나라는 것을 잊으면 안 됩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