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졎 U+C84E Unicode文字

Unicode

U+C84E

数値文字参照

졎 졎

URLエンコード(UTF-8)

%EC%A1%8E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YEOJ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KGO

「졎」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졎」に似ている形の文字

졎の説明

Middle Korean
Pronunciation
IPA(key): /t͡sjə́t͡s/, [t͡ɕə́s̚]
Noun
졎〮 (cyéc) (isolated 졋〮 (cyés), locative 져제〮 (cyèc-éy))
breast
milk
Descendan...[出典:Wiktionary]

졎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이라는 글자는 한글에서 사용되지 않는 특이한 글자입니다. 그러나 이 글자는 우리에게 하나의 교훈을 줍니다. 이란 글자가 존재함으로써 우리는 한글의 특성을 다시 한번 되새겨볼 수 있습니다. 한글은 고유한 발음과 언어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특성 때문에 굉장히 우아하고 아름다운 글자들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한글은 그 특성 때문에 다른 언어와는 다른 마음의 소리와 생각의 표현 방식을 지닌 언어입니다. 하지만 한글은 점점 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속박에서 벗어나고 다양한 영향과 문화를 받아들이며 계속해서 변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는 한글이 지닌 아름다움과 고유성을 잃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이라는 글자는 우리에게 한글의 아름다움과 고유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 줍니다. 이 글자는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글자를 형성하는 과정에서 단순히 비주얼적 요소로만 활용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한글의 아름다움과 고유성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글자를 만들어 나가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우리는 한글의 역사와 전통을 기리며, 앞으로도 더욱 선명하고 아름다운 글자들이 끊임없이 창조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라는 글자가 우리에게 주는 교훈은 세상은 계속해서 변화하고 변화에 뒤떨어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것을 창조하며, 한글의 아름다움과 고유성을 유지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