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ퟦ U+D7E6 Unicode文字

Unicode

U+D7E6

数値文字参照

ퟦ ퟦ

URLエンコード(UTF-8)

%ED%9F%A6

ユニコード名

HANGUL JONGSEONG SSANGPIEUP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Z+m

「ퟦ」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ퟦ」に似ている形の文字

ퟦの説明

Korean
Etymology
Doubled ㅂ (bieup)
Letter
ㅃ • (pp)
A digraph of Hangul, the Korean alphabet.
In North Korea, ㅃ is called 된비읍 (doenbieup), "stron...[出典:Wiktionary]

ퟦ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누구에게나 볼 수 있는 평범한 색이지만, 그 색이 가진 의미와 함께 새로운 시각을 제공할 수 있다. 은 신뢰도와 열정의 색으로 여겨져, 사람들은 흔히 을 입고 자신감을 어필한다. 또한, 은 정신적인 안정과 자아 발전을 돕는 역할을 하며, 이는 우리가 도전적인 시기를 겪을 때 안정감을 준다. 또한, 은 미적 감각에서도 중요한 색이다. 그 만큼 은 많은 작품에서 사용되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본 적이 있는 수많은 블루 컬러의 원털 코트 등이 그 예시이다. 이러한 작품들은 우리에게 투자한 자본과 의미있는 인지를 제공하며, 우리의 생각과 감정을 깊이 있는 방식으로 끌어낸다. 하지만 은 그 어느 색이나 마찬가지로 우리들의 삶에도 큰 역할을 한다. 예컨대 일상생활에서 색채를 고르는 것도 우리들이 의식하지 않는 결정인데, 우리들이 선택한 색의 신발, 티셔츠, 매트리스 패드 등은 우리가 선호하는 색채와 긍정적인 인식 사이에서 끊임없이 상호작용한다. 의 놀라운 힘이 이러한 점에 존재하기 때문에, 우리들은 반드시 그것을 더욱 유익하게 활용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는 단순히 그 색만을 바라보던 시선을 뒷받침하며, 평범한 것들 속에서 더욱 유별난 것들을 발견할 수 있다. 다시 말해, 현실에서 색은 우리들의 경험을 세련된 인식으로 이끌어갈 때 가장 놀라운 변화를 일으킨다. 마지막으로, 은 존재해야 할 명제적인 존재다. 우리들의 삶에는 언제든지 의미 있는 변화가 필요한 순간들이 존재한다. 그 변화들은 우리들의 인간성과 자아성장을 결정하는데, 그 변화에서 우리들은 성공에 도달할 수 있다. 그리고 은 그러한 성공의 열쇠 중 하나로 통하는데, 은 신뢰와 열정의 색으로 여겨져 우리들이 다가서는 상황에서 우리들의 모습을 더욱 강화시켜 주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은 우리의 인생에서 이상적인 색이며, 그것은 우리들의 신념과 목표를 어필할 수 있는 완벽한 수단이다. 그리고 그 기능은 작은 일상적인 것에서부터 극적인 변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들의 삶에 끊임없이 작용한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