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힐 U+D790 Unicode文字

Unicode

U+D790

数値文字参照

힐 힐

URLエンコード(UTF-8)

%ED%9E%90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HIL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Z6Q

「힐」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힐」に似ている形の文字

「힐」の文字を含む単語

힐の説明

Korean
Etymology
Korean reading of various Chinese characters.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çiɭ]Phonetic hangul: [힐]
Syllable
힐...[出典:Wiktionary]

힐の文字を使った例文

(Hill)」라는 단어는 영어로 "언덕"이나 "산"을 의미합니다. 이 단어는 우리의 권리를 상징하는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차지한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비록 힘들고 어려운 길을 걷고 있을지라도, 이를 넘어서 이루어낸 결과가 산등성이처럼 우리 앞에 높이 솟아 오르며 영광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혹시 이번 기회에 을 오르는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우리에게는 깨알같은 조언이 있습니다. 을 오를 때는 중국어로 "好好学习,天天向上(Hǎohǎo xuéxí, tiāntiān xiàngshàng)"라는 말처럼, "열심히 공부하고 매일매일 나아가자"는 생각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려운 길이지만 조금씩 나아가다 보면 이를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의 정복은 우리가 이루어내는 것이 아닙니다. 의 정상에 도달했을 때 느낄 수 있는 기쁨과 영광은 우리 주변의 모든 사람들과 함께 공유되어져야 합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인생에서 (Oppression)을 넘어서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의 도움과 지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하며 서로를 지지하며 함께 나아가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또한, 을 오를 때는 주위의 아름다움과 조용함을 느끼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들은 자연에서 찾을 수 있고, 우리에게 평온과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을 오를 때는 지점지점마다 멈춰서 주변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상에서는 휴식을 취하며 평화로운 순간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인생에서 은 언제나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힘든 길이 높아도 넘어서는 것이 우리에게 새로운 성장과 성취를 가져다 준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우리는 항상 새로운 것을 시도하며 우리 인생의 새로운 을 넘어서기에 매달릴 것이며, 이를 통해 우리는 더 큰 성취를 이루어내게 될 것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