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히 U+D788 Unicode文字

Unicode

U+D788

数値文字参照

히 히

URLエンコード(UTF-8)

%ED%9E%88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HI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Z6I

「히」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히」に似ている形の文字

「히」の文字を含む単語

히の説明

Korean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çi]Phonetic hangul: [히]
Etymology 1
Onomatopoeic.
Ideophone
히 • (hi)
Conveys a nervous lau...[出典:Wiktionary]

히の文字を使った例文

로시마는 일본의 중서부 지방에 위치한 가장 명문적인 도시 중 하나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평화기념관이 위치하고 있다. 그리고 이곳의 평화기념관에서는 매년 5월 5일 기공일을 기념하는 기념식이 열리며, 이날은 항공기로 폭격을 받아 제일 많은 사람들이 사망한 날이다. 그 동안 일본은 전쟁과 핵실험으로 오랜 시간을 보내고 왔지만, 그 끝에서 로시마가 평화의 상징이 되었다. 하지만 로시마의 역사는 오래 전부터 시작되었다. 그동안 로시마는 중국이나 한국과 같은 인접한 지역들과 접촉을 통해 다양한 문화를 받아왔다. 그 결과, 지금까지도 로시마 시내의 많은 건축물에서 그 흔적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여행자들이 가장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은 참치와 오징어를 이용한 요리인 오코노미야키인데, 이 요리를 맛보면 그곳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자연경치도 풍부하며, 로시마에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수행원과 함께 자연경관을 수놓은 미야주박물관, 전통적인 한옥 스타일로 리모델링 된 이세혼끼, 넓은 초원과 호수가 있는 다카오카하라 노래보는 언덕 등 풍부한 자연경관이 이어져 있다. 하지만 단순 여행하기만 하기에는 이곳은 너무나도 특별한 곳이다. 바로 현재까지도 일본이 가지는 핵무기로 인해 평화롭지 않은 세상에서, 핵폭탄에 의해 그 어떤 도시보다 더욱 큰 참혹한 역사를 지운 곳에서 온 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방문자들은 로시마 입장에서 이 지역의 역사와 평화에 대한 불안과 명확한 이해를 가져야 한다. 즉, 우리 모두는 평화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앞으로도 평화가 유지될 수 있도록 실천하여야 한다. 로시마와 같은 장소에서 그 역사를 반성하고, 모두가 함께 평화롭게 살아갈 방법을 찾아야 한다. 평화는 정치적인 결정과 노력으로만 유지되지 않는다. 모든 사람들이 평화에 대한 이해와 참여를 통해 유지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