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휑 U+D711 Unicode文字

Unicode

U+D711

数値文字参照

휑 휑

URLエンコード(UTF-8)

%ED%9C%91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HWEN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ZyR

「휑」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휑」に似ている形の文字

「휑」の文字を含む単語

휑の説明

Korean
Etymology
(This etymology is missing or incomplete. Please add to it, or discuss it at the Etymology scriptorium.)
Pronunciation
(SK Stand...[出典:Wiktionary]

휑の文字を使った例文

(曲) 이란 단어는 방송음악 혹은 가요계에서 종종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이 단어는 길게 늘어선 음악의 느낌을 나타내며, 보통 ‘ 속에서’ 혹은 ‘ 같은 느낌으로’와 같이 사용됩니다. 하지만 이 단어는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란 무엇인가가 고개를 숙여시키고 몸을 숙이게 만드는 느낌을 상징합니다. 이러한 상징은 삶에서 일어나는 어려움이나 역경, 또는 실패와 같은 고통스러운 상황에서 우리를 제어하게 만드는 감정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의 상징은 나쁜 것만을 상징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당면하고 있는 어려움에 대해 고개를 숙이고 내면의 힘을 찾아내면, 그 어려움이 우리를 성장시키고 새로운 가능성을 창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 속에서’라는 표현은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낼 때 필요한 집중력과 힘을 주는 매우 소중한 단어가 됩니다. 이러한 ‘’의 상징은 우리 삶의 다양한 영역에서 나타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장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이나 외부 환경의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서도 우리는 ‘’의 느낌에 대응해야 합니다. 이러한 어려움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내면의 힘과 합리적인 전략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상기해야 합니다. 또한 우리의 일상에서도 ‘’의 느낌이 흔하게 나타납니다. 가족이나 친구와의 갈등, 감정 상태의 불안정, 혹은 우울 상태에서도 ‘’을 극복할 수 있는 내면의 힘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자신을 믿고 도움을 받을 준비가 필요한 것입니다. 즉, ‘’이란 단어는 우리의 내면에서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상징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 느낌을 극복하고 내면의 힘을 발휘함으로써 우리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가능성이 나타나는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내면의 힘을 발견하는 것이 우리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