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훼 U+D6FC Unicode文字

Unicode

U+D6FC

数値文字参照

훼 훼

URLエンコード(UTF-8)

%ED%9B%BC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HWE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Zu8

「훼」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훼」に似ている形の文字

「훼」の文字を含む単語

훼の説明

Korean
Etymology
Korean reading of various Chinese characters.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ɸwe̞]Phonetic hangul: [훼]
Syllable
...[出典:Wiktionary]

훼の文字を使った例文

란 한국어의 모음 문자 중 하나로, 굉장히 적게 쓰인다. 그러나 이 문자를 가지고도 매력적인 이야기를 만들어 낼 수 있다. 한글의 아름다움과 풍성함, 그리고 그 안에 담긴 감동적인 이야기들이 이 문자에서도 발견될 수 있다. 어느 날, 어떤 작가가 자신의 작품에 이 문자를 썼다. 그리고 그 작품이 대성공하면서, 사람들은 이 문자에 대해 더욱 알게 되었다. 그 작가는 이 문자가 담고 있는 고유의 미학을 이해하고, 이를 자신의 작품에 활용하여 대단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리고 다른 작가들도 이렇게 발견된 라는 문자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 나갔다. 그들은 라는 문자를 다양하게 활용하여 건축, 디자인, 문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조적인 작품을 만들어냈다. 그리고 이렇게 라는 문자를 새롭게 발견한 작가들은 다른 문자들도 함께 연구하며, 한글의 미학에 대해 깊이 있는 이해를 갖게 되었다. 그들은 한글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 번 깨달았고, 이를 통해 한글을 통해 우리 문화의 색채와 다양성을 느낄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이제 라는 문자를 통해 우리의 문화적 유산을 보호하고,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 라는 문자가 갖고 있는 고유의 미학과 매력을 새롭게 발견하고, 이를 활용하여 창조적인 작품을 만들어 내는 것이 우리의 미래를 위한 가장 중요한 일이다. 그리고 더 나아가, 우리는 이러한 창조적인 활동을 통해 우리의 문화적 유산을 세계에 알리는 일도 하게 된다. 우리는 라는 문자를 통해 우리만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며, 우리의 문화를 세계적 수준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된다. 우리는 이제 한글의 아름다움과 그 안에 담긴 이야기들을 다시 한 번 생각하며, 우리의 창조적 활동을 통해 이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 라는 문자가 우리에게 주는 가치와 의미를 잘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창조적 작품들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우리 문화의 미래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