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헐 U+D5D0 Unicode文字

Unicode

U+D5D0

数値文字参照

헐 헐

URLエンコード(UTF-8)

%ED%97%90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HEOL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ZeQ

「헐」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헐」に似ている形の文字

「헐」の文字を含む単語

헐の説明

Korean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hʌ̹ɭ]Phonetic hangul: [헐]
Interjection
헐 • (heol)
(informal) oh my, whoa[出典:Wiktionary]

헐の文字を使った例文

, 이런 일이 벌어진다니! 어딘가 외로운 밤 길을 걷고 있었는데 갑자기 쪽팔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한 길목에서는 괴한들이 싸우고, 다른 길목에서는 괴한들이 사람을 공격하고 있었다. 이게 무슨 일이지? , 이건 또 뭐지? 열심히 일해도 돈은 안 드는 것 같다. 그래도 돈을 벌어야 하는데 이러니 어떻게 해야 할까? 아니, 돈 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존엄도 버린 채 살아가야 하는 건가? 이게 잘못된 건 아닌 것 같은데. , 이걸 어떻게 처리해야하지? 첫 데이트라면서 서로 말없이 공연을 보고 오는데 길을 걷다가 토끼를 만났다. 그리고 그 토끼는 또 첫 데이트라면서 서로 말없이 공연을 보고 있는 두 사람 옆으로 다가와서 그저 뒤에서 놀랍히며 굴러드는 꼴이 되어버렸다. 이게 평범한 첫 데이트 일이라던데... , 이건 대체 뭐지? 모든 사람들이 나를 구조하려 하니까 너무 낯선 기분이 들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버렸다. 이런 일은 내가 처음 겪어보는 일인데, 대체 이런 일이 일어나게 되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긴장감에 귀를 막은 채 시선을 피해 계속 소리치기만 하는데. , 이건 대체 무슨일이야? 어떻게 나한테 그런 말을 할 수 있는 거야? 그저 친구로 지낸다고 다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어디서부터 잘못됐는지 모르겠다. 나는 그 얘기를 듣고나면서 친구가 아닌 것 같은 느낌에 고민이 많아졌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